제목[2013.01.20] 교회 행사소식2013-01-20 18:00
작성자

1. 본교단 2013년 총회 시무예배, 신년하례식
2. 총회 대학원 및 신학교 졸업식 거행

 
본교단 2013년 총회 시무예배, 신년하례식
조용목 목사님 '성경적 원칙을 지켜 행하는 교회지도자' 강조
 

▶…본교단 2013년도 시무예배 및 신년하례식이 지난 1월 8일(화) 오전 11시 총회본부에서 정책위원과 총회 임원 및 실행위원 등 1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졌다. 이날 시무예배는 총무 김홍성 목사님의 사회로 전직총회장 김상용 목사님의 기도와 부총회장 최철권 목사님의 성경봉독에 이은 정책위원장 조용목 목사님의 설교 순서로 이어졌다. 조용목 목사님은 고린도후서 6장 14절에서 18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복음을 혼잡케 하는 종교단체와 조직이나 대회에 가담하는 것은 하나님을 경홀히 여기며 하나님께 대한 경건함과 경외심이 없기 때문이라고 말씀하고, 교회지도자는 경건함과 두려움으로 하나님을 섬기며 철두철미 성경적 구속의 진리와 사역의 원칙에 입각하여 사명을 감당해야 한다고 강조하셨다. 목사님은 이어 교회지도자가 원칙 없이 상황에 따라 변화무쌍하며 약속과 책임을 별개로 생각하고 행하면서 잘못을 회개하지 않고 소위 화합과 일치를 운운하는 것은 성령의 역사를 왜곡하는 행위라고 지탄하시고, 추호도 흔들림 없이 우리 교단의 정체성을 굳게 지키며 성경대로의 신앙을 소중히 여기고 전파하는 일에 더욱 협력하고 헌신하는 총회원들이 돼 줄 것을 당부하셨다. 계속해서 특별기도와 교역자연수원장 박영찬 목사님의 격려사가 있은 후 전직총회장 신창균 목사님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총회장 김인찬 목사님의 사회로 신년하례식이 이어져 서로 격려하고 축복하며 복된 신년을 기원하였다. 오찬 후에는 제61차 총회 제4회 실행위원회가 열려 교단 발전 방안과 현안들을 논의하고 상정된 여러 안건들을 의결, 처리하였다.
 
총회 대학원 및 신학교 졸업식 거행
'하나님의 부르시고 세우심에 합당한 헌신' 다짐
 

▶… 본교단 총회신학원 2013학년도 졸업식이 지난 1월 7일(월) 오전 11시 본교회 영등포성전에서 총회 신학대학원, 총회 목회대학원, 총회신학교, 강원신학교 졸업생들과 총회 임원 목사님 및 성도들이 참석하여 성대히 거행되었다. 신학원 학감 안기호 목사님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졸업예배는 총무 김홍성 목사님의 기도, 신학교 교무과장 김기영 목사님의 성경봉독, 신학교 중창단의 찬양, 조용목 목사님의 설교로 이어졌다. 조 목사님은 로마서 1장 1절에서 4절 말씀 본문의 '성공적인 복음사역자가 되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복음사역자는 거룩하신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은 자이며,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은 자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 그대로의 복음을 전해야 할 사명을 가진 자"라고 강조하시고, "바르고 온전하게 사명을 수행하면서 겪게 되는 그 어떤 고난과 손실도 기쁘게 감내하고, 진리로 충만하고 성령의 권능을 힘입어 헌신하는 사역자들이 될 것"을 당부하며 졸업생들의 앞날에 하나님의 영광이 충만케 되길 축원하셨다. 이어 배진기 목사님 등 각 대학원과 신학교 학장 목사님들의 졸업증서 수여, 제주신학교 학장 표순호 목사님의 축사, 총회장 김인찬 목사님의 격려사, 재학생과 졸업생 대표의 송사 및 답사 등의 졸업예식이 거행된 후, 신창균 목사님의 축도로 졸업예배가 마쳐졌다.
 

third trimester abortion sgaasports.com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