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2.12.16] 교회 행사소식2012-12-16 18:00
작성자

1. 남성봉사연합회, 시설관리위원회 회원 축복 기도회
2. '교회음악대학 제19기 졸업예배' 은혜 가운데 드려져
3. 재)참수리사랑, 순직·공상 경찰관 가족 후원

 
"남성봉사연합회, 시설관리위원회 회원 축복 기도회
조용목 목사님, 회원들의 교회와 성도를 위한 사랑과 헌신 치하
 

▶…시설관리위원회와 안양성전 남성봉사연합회 회원 축복 기도회가 지난 2일(주일) 저녁 예루살렘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드려졌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기도회에서 남다른 봉사와 헌신으로 섬김의 모범이 된 회원들을 표창하고 새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신 뒤, 은혜로운 말씀으로 회원들을 격려하며 사명감을 북돋워 주셨다. 조 목사님은 "각 성전에서 남성봉사연합회 회원들이 은혜로운 예배와 각종 행사를 위해 교통과 안전 등의 책임을 맡아 한결같이 즐거움과 감사로 수고하는 모습에서, 많은 교회당 건물과 시설들을 시설관리위원회 봉사자들이 시간과 물질과 재능을 드려 관리하고 유지, 보수하는 일에 헌신하는 모습에서 가슴 뭉클한 감동을 받고 이러한 일꾼들을 세워주시고 열심을 주시는 성령 하나님께 감사드리게 된다."고 말씀하며 회원들의 사랑과 선행을 치하하셨다. 목사님은 이어 회원들의 발걸음마다 주께서 동행하시고 주의 기쁨으로 충만케 해주시며, 큰 믿음을 주셔서 많은 표적과 기사가 따르고 교회와 성도를 섬겨 헌신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기도로 축복해 주셨다. 이날 기도회는 지난 시간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고 교회의 목표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한, 성령충만을 위한 회원들의 합심기도로 마쳐졌다.
 
주신 생명과 시간, 재능을 오직 주의 영광을 위해…"
'교회음악대학 제19기 졸업예배' 은혜 가운데 드려져
 

▶… 본교회 교회음악대학 제19기 졸업식이 지난 2일 오후 7시 안양 베들레헴 성전에서 지휘과, 성악과, 오카리나과 각 과별 기초?;;;;연수과정 졸업생과 수강생을 비롯하여 많은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졸업생들은 감사예배를 드리며 언제나 주님 앞에서 온유하고 겸손한 자세로, 자신의 기쁨과 만족이 아닌 오직 주님의 부르신 뜻에 합당하게 섬기고 봉사하여 주님께만 영광 돌리는 자가 될 것을 다짐하였다. 고창운 목사님은 설교에서 성도들에게 은혜를 끼치고 본이 되는 찬양과 봉사의 자세를 강조하여 말씀하고 처음 헌신을 다짐하며 품었던 열정과 사랑이 변치 않는 착하고 충성스러운 주님의 일꾼들이 될 것을 권면하며 축복하였다. 2부 연주 발표회에서는 졸업생과 수료생들이 그동안 열심히 배우고 익힌 재능을 성도들 앞에 선보이며 신령한 즐거움과 감사가 넘치는 성령 충만한 시간이 되게 하였다. 졸업생들은 우리 교회의 기존 120여 개 성인 성가대와 여러 중창단 및 새로 창립되는 성가대 등에서 귀중한 직분을 받아 헌신하게 된다.
 
재)참수리사랑, 순직·공상 경찰관 가족들에게 1억원 후원
 

▶…재단법인 참수리사랑(이사장 조용목 목사)은 11월 30일 서울 충정로 경찰청장실에서 범인 검거 중 순직하거나 공상을 당한 경찰관과 그 가족들을 위해 1억원을 후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참수리사랑 재단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의 보호 및 사회 질서를 위해 헌신하다 목숨을 잃거나 큰 부상을 당한 경찰관 가족을 돕고 경찰 복음화를 위해 지난 2007년 설립되어 순직·공상 경찰관의 자녀들에게 만 20세가 될 때까지 학자금을 지원해주는 외에, 기독단체와 기업 및 정기후원자들의 후원을 받아 순직·공상 경찰관 가족들의 생활을 여러모로 지원하고 있다. 이날 후원 행사에는 재단 이사장이신 조용목 목사님과 김기용 경찰청장을 비롯한 재단 임원과 경찰청 간부들이 참석하였다.
 
 

third trimester abortion sgaasports.com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