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01.14] 교회 행사소식2018-01-14 14:05
작성자

1. 교직원 시무예배
2. 본교단 총회 2018년도 시무예배 및 신년하례식

 

 

‘교직원 시무예배’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드려
“교회 목표와 성도생활의 목표를
힘 있게 이뤄가는 2018년” 기원



  

    

▶ 본교회 교직원 2018년도 시무예배가 1월 9일(화) 오전 안양성전 아가페성전에서 전 교역자와 직원들이 참석하여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드려졌다.

 

교직원들은 귀한 사명과 직분을 주시고 헌신케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우리 교회와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고 교회의 비전과 목표를 힘 있게 이뤄가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하였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요한계시록 22장 18절에서 21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를 통해 교역자와 직원들의 사명감을 북돋워 주시고, 주님의 강림이 가까운 이 때에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에서 성도를 섬기고 복음을 전하는 거룩한 일을 하게 된 것에 무한히 기뻐하고 감사하면서 거룩한 긴장감을 가지고 주의 일에 더욱 힘쓰도록 당부하셨다.

 

 

 

 

본교단 총회 2018년도
시무예배 및 신년하례식
새 마음 새 각오로 교단발전과
교회부흥을 위한 헌신 다짐



  

    

▶ 본교단 총회 2018년도 시무예배 및 신년하례식이 지난 1월 8일(월) 우리 교회 영등포성전에서 정책위원 목사님들과 총회 임원을 비롯한 실행위원 등 140여 명의 목사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져 교단의 발전과 교회의 부흥을 기원하고 혼란스러운 이 시기에 교회지도자로서 나라와 민족을 위한 시대적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총회장 김양인 목사님의 사회로 예배가 시작되어 선교위원장 심용재 목사님의 기도, 부총회장 임웅재 목사님의 성경봉독, 정책위원장이신 당회장 조 목사님의 설교, 합심기도 순서로 이어졌다.

 

조용목 목사님은 은혜로운 말씀으로 참석자들을 격려해 주시고 철저하게 복음적이고 성경적인 우리 교단의 정체성을 굳게 지켜나가며 하나님의 뜻을 좇아 시대적 사명과 책임을 다하는 교회가 되고 성도들이 되도록 새로운 마음과 각오로 헌신해 줄 것을 당부하셨다.

 

계속해서 특별기도 순서로 전직총회장 진등용 목사님, 김인찬 목사님, 조남영 목사님이 각각 ‘나라와 민족을 위해’, ‘교단발전과 교회부흥을 위해’, ‘성령충만한 사역을 위해’ 기도하셨다.

 

전직총회장 김상용 목사님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참석자들은 신년하례식을 갖고 새해 인사와 덕담을 주고받으며 서로 격려하고 축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