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04.29] 교회 행사소식2018-04-29 14:22
작성자

1. 안양성전 권사회 기도회

2. 외국인선교회

“교회의 목표를 위해”
“나라와 민족복음화를 위해” “성령충만을 위해”
안양성전 권사회 기도회,
말씀과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열려





  

    

▶ 안양성전 권사회의 올해 상반기 특별기도회가 지난 4월 23일(월)과 24일(화) 이틀 동안 아가페 성전에서 말씀과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열렸다.

 

성전을 가득 메운 권사님들은 우리 교회의 일천교회 설립 목표를 위해 헌신하고, 당회장 목사님의 설교말씀을 통해 큰 은혜를 받아 사명감으로 충만케 되어 더한 사랑과 헌신을 다짐하였다.

 

이어진 합심기도 시간에 권사님들은 강창임 회장 등 임원들의 인도로 우리 교회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 국가안보와 민족복음화를 위해, 구역 성도들의 신유와 문제 해결을 위해, 성령 충만하고 건강하여 더욱 주의 일에 힘쓰기 위해 소리 높여 찬송하며 간절히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외국인선교회,
외국인 성도와 독거노인을 위한 의료봉사
아주대병원 봉사동아리 회원들과 협력,
그리스도의 사랑 실천




  

    

▶ 외국인 성도를 비롯한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가족 및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외국인선교회의 4월 의료봉사가 지난 15일 수원성전 세계선교센터에서 있었다.

 

이날 많은 외국인과 다문화가족 및 병약한 어르신들이 선교센터내 진료실과 치과진료소를 찾아 의료 봉사자들로부터 정성어린 검진과 치료를 받았다.


 

내과, 치과, 재활의학과, 임상병리과 등 아주대학교병원 봉사동아리 소속 의사, 약사, 간호사, 의료기사를 비롯 국내 연수 중인 베트남 의사 등 30여 명의 의료진이 이날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헌신 봉사하였다. 의료진은 건강상담과 함께 필요한 경우 X-ray촬영 및 혈액검사와 물리치료를 실시하고 치료용 의약품을 처방하여 무료로 제공하였다.


 

의료봉사가 진행되는 동안 선교회 회원들은 병원을 찾은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과 환자들을 친절히 안내하고 의료진의 진료 편의를 도왔다. 다음 5월 의료봉사는 13일(둘째 주일)에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