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07.15] 교회 행사소식 2018-07-15 12:36
작성자

1. ‘청년 153 아카데미 교육’ 제1기 수료식 열려

2. 성령충만, 감사충만 … ‘2018년도 물세례식’

3 말레이시아선교회 회원들, 부평성전에서 기도회

 

‘청년 153 아카데미 교육’
제1기 수료식 열려
‘나라와 교회를 위한 일에 앞장서
헌신하는 그리스도인’ 결단



  


    

▶ ‘청년 153 아카데미 교육’ 제1기 수료식이 7월 1일(주일) 오후 7시 안양성전 아가페성전에서 당회장 목사님을 모시고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153 Holy Project’팀과 청년봉사선교회가 공동 주관하여 “Biblical Worldview(성경으로 바라보라)”라는 주제로 실시하는 ‘153 아카데미 교육’의 금번 제1기 과정은 지난 4월 12일부터 12주에 걸쳐 선배 청년과 신학생, 선배 교역자들을 강사로 하여 청년들에게 성경적인 바른 신앙관과 교회관을 정립케 하고 그리스도인다운 국가관과 역사관과 사명감을 고취시켜주는 다양한 특강과 조별 체험활동이 실시되었다.

 

이날 수료식은 서로 간에 축복하고 간증하는 시간, 수료증서 수여식, 당회장 조 목사님의 말씀 순서로 진행되었다.

 





조용목 목사님은 나라와 교회를 사랑하고 현 시국과 세태를 걱정하는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나서서 준비하고 출범하게 된 ‘153 아카데미 교육’의 취지와 목적을 강조하여 말씀하며 지도위원과 행사위원 등 실무를 맡아 수고한 청년들과 성실하게 모든 교육을 이수한 수료생들을 격려해 주셨다. 이어서 특강을 통해 사명감을 북돋워 주시고 우리 교회 성도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갖게 해주셨다.


수료생들은 진정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해 기도하고 행동하는 그리스도인, 다방면에서 사회를 바르게 선도해 나가며 우리나라가 선하고 의로운 나라가 되게 하는데 앞장 서는 그리스도인, 자유민주통일과 민족복음화의 역사적인 사명을 위해 헌신하는 그리스도인이 될 것을 결단하고, 교육을 받는 동안 하나님께서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렸다.



 

성령충만, 감사충만 …
‘2018년도 물세례식’


  


    

▶ 우리 교회의 올해 물세례식이 7월 5일(목) 안양, 수원, 안산성전에서 일제히 시작되어 지난 1년 동안 예수님을 주와 그리스도로 영접하고 교회에 등록하여 신앙생활을 해온 많은 새신자들을 대상으로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거행되고 있다.

 

성도들은 하나님께 감사예배를 드린 후 이어서 죄인 된 자신이 그리스도 안에서 죽었다는 사실과 동시에 그리스도 안에서 의롭게 되고 새 생명을 얻어 살아났음을 공표하는 거룩한 물세례 의식을 통해 옛 사람은 장사지내고 새 사람으로 다시 살아난 것을 깊이 인식하고, 거듭난 성도답게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갈 것을 결단하고 있다.

 

침례부 권사님들을 비롯하여 남성봉사연합회, 여성봉사연합회, 성가국, 청년봉사선교회 봉사자들이 나와 침례복 준비, 안내, 점심 준비, 찬양, 침례증서 작성 등의 일을 맡아 수고하고 전도한 새신자를 돌보던 성도들도 나와서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성도들을 축복해 주고 있다.

 

올해 물세례식은 7월 27일까지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 오전과 성전에 따라 한 차례 또는 두 차례 금요일 저녁에 거행된다.

 

 

 

말레이시아선교회 회원들,
부평성전에서 기도회


  


    

▶ 세계선교연합회 말레이시아선교회 회원들은 지난 6월 24일 오후 부평성전에 모여 우리 교회의 세계선교 목표와 선교지 교회와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위해 기도하며 헌신하였다.

 

회원들은 회장 임동빈 장로의 인도로 예배를 드리고 선교보고를 받은 후, 8월에 개최 예정인 IMCR 대회(세계선교와 교회부흥 세미나)를 위해, 우리 교회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 말레이시아 선교사님과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합심하여 기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