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2.10.28] 교회 행사소식2012-10-28 18:00
작성자

1. 본교단 교역자 체육대회 성황리에 열려
2. 부천성전 지역복음선교회, 환우들을 위한 예배 인도
3. 안양성전 할렐루야성가대, 청년 한율합창단 경기남부성가합창제 참여

 
본교단 교역자 체육대회 성황리에 열려
사랑의 교제 나누며 은혜와진리동산의 가을 정취 만끽
 

▶…본교단 총회 교역자 체육대회가 지난 11일(목) 오색 단풍이 물들어가는 아름다운 은혜와진리동산에서 많은 총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다채로운 경기와 흥겨운 응원전을 통해 사랑의 교제를 나누며 단합과 친목을 도모하였다. 이번 체육대회는 전체 지방회를 4개 권역으로 나누어 총회원 모두가 참여하여 함께 경기하고 응원하며 즐기는 한마당 가을 축제로 치러졌으며, 우리 교회에서는 총회원들을 위해 정성껏 오찬을 준비하여 더욱 즐겁고 풍성한 대회가 되게 하였다. 남녀혼용 축구경기, 오재미 던지기, 합력배드민턴, 배구, 족구, 단체줄넘기, 부흥줄넘기, 제기차기, 장애물계주, 줄다리기, 협력달리기 등의 시합과 포크댄스 등의 레크리에이션이 종일토록 펼쳐졌고, 여러 교회와 기관 및 기업에서 협찬한 상품과 격려금 등이 부상으로 수여되었다. 폐회식에서 조용목 목사님은 교단을 위한 총회원들의 사랑과 협력을 치하하며 격려해 주셨고, 총회원들은 영적 재충전과 함께 사명감으로 충만하여져 교단의 지속적인 발전과 섬기는 교회의 부흥을 위해, 복음전파를 위해 새마음 새각오로 전심전력 헌신할 것을 다짐하며 각자의 목양지로 향하였다.
 
부천성전 지역복음선교회, 환우들을 위한 예배 인도
순천향병원…루디아성가대와 청년 유로게오찬양단 특송
 

▶… 부천성전 지역복음선교회는 지난 14일 오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에서 환우들을 위한 예배를 인도하였다. 선교회가 병원 원목실과 함께 주관한 이날 예배에 110명의 환우와 그 가족들이 참석하여 우리 성도들과 함께 합심하여 환우들의 치유와 건강 회복을 위해 기도하고, 말씀으로 위로를 받으며 소망을 새롭게 하였다. 원목 인광운 목사님의 사회로 부천성전 김홍영 장로의 기도, 루디아 성가대와 청년 유로게오 찬양단의 특송에 이어 전성준 목사님이 시편 103편 1절에서 5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로 은혜를 끼치며 환우와 가족들을 위로하고, 간절히 기도로 축복해 주었다. 인광운 목사님은 매 주일마다 병원을 찾아 입원한 환우들의 영혼 구원과 건강 회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선교회 회원들과 우리 교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셨다. 부천성전 지역복음선교회에서는 이밖에 노방, 축호 전도와 함께 관내 여러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봉사하며 전도에 힘쓰고 있다.
 
안양성전 할렐루야성가대, 청년 한율합창단
경기남부성가합창제에서 은혜와 감동의 찬양 드려
 

▶… 안양성전 할렐루야성가대(주일 7부예배)와 청년 한율합창단은 지난 20일(토) 안양아트센타에서 열린 '제17회 경기남부 성가합창제'에서 은혜로운 합창찬양으로 깊어가는 가을 저녁 공연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신령한 은혜와 감동을 선물하였다. 이번 합창제는 한국교회음악협회 경기남부지회가 주최하고 안양시와 안양시기독교연합회 및 CTS 기독교TV 등의 후원으로 열렸다. 할렐루야성가대(지휘 박상우)는 구원의 은혜를 인한 기쁨과 감사 그리고 사랑과 헌신의 마음을 담아 '그 사랑을 찬양해'(이율구 곡) '심판의 날 오네'(Mark Butler 곡)라는 곡을, 한율합창단(지휘 송의진) 역시 그 특유의 감미롭고 아름다운 하모니로 '나를 사용하옵소서'(David Pote &; Allen Pote 곡) '하나님이 우리를 택하셨네'(Joseph M. Martin 곡) 두 곡을 각각 찬송하며 주의 이름을 드높였다. 우리 교회 두 찬양대의 찬송이 이어지는 동안 청중들은 성령의 감화 감동하심으로 한없는 구원의 은총 속에 빠져 들며 온 땅에 주의 이름이 충만하고 주를 향한 찬양이 가득하기를 기원하였다.
 
 

third trimester abortion click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