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1.11.20] 교회 행사소식2011-11-20 18:00
작성자

1. GNTC합창단 창단1주년기념 찬양연주회
2. 조용목 목사님, 경남지역 복음화연합성회 인도
3. 안양 엘림성가대, 경기남부성가합창제 참가

 
"저희의 삶이 주의 영광을 드러내고 주의 뜻을 이루게 하옵소서!"

'GNTC 합창단'… 창단1주년 기념, 은혜와 감동의 찬양무대 꾸며
 

▶…창단1주년을 맞은 GNTC 합창단이 지난 11일(금) 밤 안산성전에서 기념 찬양연주회로 성도들에게 큰 은혜와 깊은 감동을 선물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안산성가국 국장 박재근 장로의 인사말과 성가연합회 회장 김태화 장로의 기도에 이어 연합회 부회장 김영일 장로의 해설과 사회로 진행된 연주회에서 합창단(지휘 김희성, 피아노 이미나, 신디사이저 신은주)은 때로는 장엄하게, 때로는 섬세하고 감미롭게, 그 아름답고 조화로운 하모니로 온 우주에 가득한 창조주 하나님의 위엄과 권능과 지혜, 구세주 하나님의 우리를 향하신 지극하신 사랑과 은혜, 전능하신 하나님을 향한 성도의 감사와 간구의 마음을 담은 곡조와 가사로 노래하며 찬미하였다.


개개인이 솔리스트로 손색이 없는 80여 합창단원들이 시종 주옥같은 하모니를 빚어내며 우리를 구원하시고, 사랑하여 주시고, 영원한 천국까지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기리는 폭넓은 레퍼토리의 찬송과 플롯과 첼로의 이중주(유진주, 유완) 화음이 성전 가득 아름답게 울려 퍼지며 성도들을 한없는 구원의 감격과 성령의 은혜 속으로 이끌었다.
 

조용목 목사님, 경남지역 복음화연합성회 인도
말씀의 권능을 받은 성도들, 복음전도의 사명감 충만

 

▶…당회장 조용목 목사님은 지난 7일(월) 저녁 경남 거제중앙교회(담임 김창영 목사)에서 열린 본교단 경남지역 복음화연합성회에서 은혜와 권능의 말씀을 선포하시고 성도들을 축복하셨다.
 

조 목사님은 설교에서 우리를 구원하시고 그 무궁한 지혜와 능력으로 섭리하시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에 관해, 우리의 행복을 위한 하나님의 명령과 약속에 관해 말씀해 주시고 이 세상 풍조를 따르지 않고 변함없이 하나님의 약속을 신뢰하며 하나님의 명령을 힘써 준행하는 성도가 될 것을 역설하셨다.


교회 대성전과 부속성전을 가득 메운 성도들은 말씀의 권능과 성령의 뜨거운 역사로 큰 은혜와 능력을 받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성도다운 생활, 복음전도에 전심전력하는 생활을 굳게 결단하며 성령충만과 갖가지 문제해결을 위해 뜨겁게 기도하였고, 조 목사님은 간절한 기도로 성도들을 축복해 주셨다.
 

거제중앙교회 장로님들의 특송에 이어 '교단을 위해' '경남지역 복음화를 위해' '나라의 안정과 경제회복을 위해' 윤성수·이은조·황수길 목사님이 각각 특별기도를 하였고, 전직총회장 유봉수 목사님의 격려사 및 박영찬 목사님의 축도로 성회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조 목사님은 다음 날 8일(화) 오전에 열린 목회자부부세미나에서도 귀한 말씀으로 은혜를 끼치시고 참석자들을 격려해 주셨다.
 

 
안양 엘림성가대, 경기남부성가합창제 참가
찬양 솜씨 뽐내며 "주의 이름이 온 땅에…" 기원

 

▶…안양성전 엘림성가대(주일 5부)는 지난 12일(토) 안양아트센타에서 열린 '제16회 경기남부 성가합창제'에서 은혜로운 합창찬양으로 깊어가는 가을 저녁 공연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신령한 은혜를 끼쳤다.
 

한국교회음악협회 경기남부지회가 주최하고 안양시와 안양시기독교연합회 및 극동방송 등의 후원으로 열린 이번 합창제에서 엘림성가대(지휘 전응수 목사, 반주 박인경 자매)는 구원의 은총을 인한 기쁨과 감사의 마음 그리고 변함없는 사랑과 헌신의 마음을 담아 '주보다 더 날 사랑하는 이 없네'(우효원 곡) '내 주는 강한 성이요'(Mark Hayes 곡) 등을 노래하였다.
 

엘림성가대의 찬송이 이어지는 동안 청중들은 성령의 감화 감동하심 속에 심령이 뜨거워지고 녹아지며 주의 이름이 온 땅에 충만하고 주를 향한 찬양이 가득하기를 기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