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2.04.29] 교회 행사소식2012-04-29 18:00
작성자

1. 2012년 교사 세미나
2. 전국 목회자 부부 초청 일일세미나 특강
3. 4월 한 달, 성전별 찬양행사 이어져
4. 서산, 판교성전-교회 환경미화작업 및 뒷동산 식목행사 가져

 


 


"교회학교 교사로서의 막중한 시대적 책임의식 속에 사명감 충만"
2012년 교사 세미나… 조 목사님 '주님의 큰 기쁨이 되는 교사' 축복 

  

 

 ▶… 올해 우리 교회 '교회학교 교사 세미나'가 지난 4월 12일(목) 오후 7시 30분 안양성전에서 각 성전 교회학교 교사와 부서 담당 교역자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열렸다.

 

대성전을 가득 메운 교사들은 말씀을 받아 사명을 새롭게 하고 주 안에서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하나님께서 맡겨 주신 어린 생명들을 말씀과 사랑으로 잘 가르치고 돌보기 위해 하나님의 지혜와 권능을 구하였다.

 

이태우 목사님의 사회로 고용해 장로(인천성전 교회학교 부장)의 기도, 안양성전 교사합창단의 특송에 이어 당회장 조 목사님이 은혜로운 말씀을 전하시며 교사들을 격려하고 축복해 주셨다.

 

조용목 목사님은 빌립보서 2장 13절 말씀 본문의 설교에서 "택하신 자들과 함께 일하기를 기뻐하시는 하나님께서 여러분 마음속에 거룩한 소원과 열정을 주시고, 은혜를 받은 여러분이 확신에 찬 믿음과 소망으로 기꺼이 순종하여 헌신할 때 마침내 놀랍고 위대한 하나님의 역사를 보게 하신다."고 격려하시며 교사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열정을 치하하셨다.

 

목사님은 이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주의 일과, 이를 바르게 수행하는 태도에 관해 말씀해 주시고 특히 모든 성도들 앞에 예배와 전도를 비롯 섬기고 봉사하는 생활의 본이 돼 줄 것을 당부하며 교사 직분을 훌륭히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셨다.

 

특강에 이어 신임 교사 임명식과 근속교사 시상식이 참석한 모두의 아낌없는 성원과 축하박수 속에 이어졌다. 조 목사님은 277명의 신임 교사들을 정교사로 임명하시고, 올해로 교사 봉사 25년째가 된 박경우 교사(안양성전 고등부)를 비롯 173명의 교사들에게 근속상을 수여하며 격려해 주셨다.


 


조 목사님, 전국 목회자 부부 초청 일일세미나 특강
"철저하게 성경적인 목회, 거룩· 정직· 진실한 목회자" 강조

 

 

▶…당회장 조 목사님은 지난 12일(목) 오전 서울 동아교회(강창훈 목사)에서 열린 '전국 목회자 부부 초청 일일세미나'에서 특강으로 참석자들에게 큰 은혜와 도전을 끼치셨다.

 

조용목 목사님은 '큰 부흥과 성장의 원리'라는 주제 아래 열린 세미나에서 "구원의 진리는 그 어떤 세상 종교나 사상이나 대중의 요구에 결코 타협하거나 변하게 할 수 없는 확고부동한 진리이며, 기독교의 배타성은 하나님이 정하신 것이고 복음사역은 언제나 성경적 원칙에 준거해야 한다."고 전제하시고 "초지일관 성경적 원칙에 부합되고 하나님의 말씀에 충실한 사역이 곧 성공적인 목회사역"임을 역설하셨다.

 

조 목사님은 이와 함께 교회지도자의 중요한 덕목으로 '거룩, 정직, 명예'를 들고, 모든 교회지도자와 성도들이 불의와 거짓과 기만행위를 철저히 배격하고 신의와 진실을 지켜 행할 때 교회가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케 된다고 강조하셨다.

 

참석자들은 목사님의 말씀에 충심으로 공감하며 사역과 한국교회를 위해 합심하여 기도하였다.
 
 

 

"주님의 십자가만을 자랑합니다!"
4월 한 달, 성전별 찬양행사 이어져

  
▲ 수원성전 (예루살렘성가대, 한율청년합창단)


 
▶…고난주간과 부활절을 맞이하여 4월 한 달, 성가국이 주최하고 여러 성가대와 교회학교 어린이 등이 출연한 감사 찬양 행사가 각 성전에서 은혜롭고 성대하게 펼쳐졌다.

 

성전별 찬양의 밤, 부활절 칸타타, 찬양연주회, 성극 등 다채로운 찬양행사에 참석한 성도들은 십자가에 달리사 화목 제물이 되어 우리를 구속하여 주신 주님의 은혜와 사랑, 어둠의 권세와 죄악 세상을 이기시고 부활하신 주님의 권능을 기리고 찬양하는 가운데 이 땅에 주의 나라가 속히 임하기를 기원하며 복음전도자로서의 삶을 굳게 결단하였다.
 

▲ 안양성전(나사렛성가대)


  
▲ 판교성전(아가페성가대)


  
▲ 판교성전(낙원성가대)
 
 


서산, 판교성전 성도들 '교회사랑' 헌신
교회 환경미화작업, 뒷동산 식목행사 가져

 
 

▲ 서산성전, 환경미화작업

▶…서산성전 남성, 여성봉사연합회 회원 등 성도들은 지난 15일 교회 정원과 주변에 영산홍 나무 등을 심고 화단과 울타리 등의 정리, 청소 작업을 벌였다.

 

봉사에 참여한 성도들은 교회를 사랑하고 성도를 섬기는 마음으로 하나가 되어 사랑의 구슬땀을 흘리며, 교회에 모여 예배할 때마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구원의 은총을 체험하고 나아가서 복음을 전할 때 전도의 열매가 끊이지 않는 우리 교회가 되기를 기원하였다.

 

판교성전 성도들도 이 날 오후 뒷동산에서 환경미화 작업으로 교회를 더욱 아름답고 깨끗하게 가꾸고자 헌신하였다.

 

남성봉사연합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 교회 각 기관과 부서의 많은 봉사자들이 참여하여 잡목을 제거하고 개나리 수백여 그루를 심었으며, 여성봉사연합회에서 정성스럽게 간식을 준비하여 대접하므로 더욱 은혜로운 헌신의 시간이 되었다.
   

third trimester abortion click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