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1.08.28] 교회 행사소식2011-08-28 18:00
작성자

1. 청년연합회 선교팀, 일본 오사카에서 선교 봉사활동
2. '2011 전국여성금식성회' 전원성전에서 열려

 

청년연합회 선교팀, 일본 오사카에서 선교 봉사활동
현지 교회 성도들 격려… 전도집회 등 다양한 복음사역 펼쳐

 
 

 ▶…우리 교회 청년연합회에서는 지난 8월 11일(목)부터 18일(목)까지 7박 8일동안 일본 오사카에서 2011년 여름 해외 선교봉사활동을 벌였다. 김요한 목사님 등 세 분의 연합회 지도교역자 인솔 하에 오랜 기간 기도하고 훈련하며 선교학교 과정을 마친 각 성전 청년 41명이 참가하여 열심히 땀 흘려 복음의 씨를 뿌리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돌렸다.

기악과 율동 등의 예배 찬양팀과 영상·음향 등의 행사지원팀 및 성극·태권도·부채춤·풍물 등의 문화예술공연팀, 성전장식팀 등으로 각각 구성된 선교팀은 오사카 오쯔비와꼬 국제기도원에 여장을 풀자마자 오사카 방주교회(담임 이병용 목사)로 이동, 일본선교에 관한 세미나를 가졌으며 이어서 오사카 노숙자 쉼터에서 예배를 인도하고 깨끗이 정리하고 청소하며 사랑의 구슬땀을 흘렸다

 

 이어서 선교팀은 기간 중 오사카 시내를 비롯 히라카타 지역, 쿄토, 아라, 시가 등지에서 노방전도를 하며 열심히 복음을 전하였고 국제 기도원과 시민공원, 노인복지관, 사바에교회 등에서 예배와 전도집회를 인도하였다.

특히 광복절인 15일에는 오쯔비와꼬 기도원에서 '일본의 부흥과 회개 기도성회'를 열고 복음의 불모지인 일본의 복음화와 일본지도자들의 올바른 역사인식과 반성을 통한 우리 한국과 일본의 진정한 화해와 협력을 기원하였다.

매 예배와 전도집회마다 은혜로운 말씀 선포 및 찬양과 함께 태권도·풍물·부채춤·성극 공연으로 현지의 많은 주민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신앙의 감화를 끼쳤으며, 교회 성도들과의 친밀한 사랑의 교제를 통해 그들의 사명감을 크게 고무시켜 주었다.


일본하나님의성회 강일성 목사님을 비롯한 선교사님과 교역자들은 간증과 세미나 특강에서 청년들의 복음 전파를 위한 뜨거운 열심과 헌신을 격려하고 우리 교회와 성도들의 기도와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셨다.

비록 짧은 기간이었지만, 하나님의 특별한 보호와 인도하시는 섭리를 직접 체험하고 민족복음화와 함께 세계선교에 앞장서고 있는 우리 교회를 섬기는 자긍심으로 충만해지는 한편 우리 교회가 세계 도처에 교회를 세우고 선교사님을 파송하여 물질과 기도로 성원하는 선교사역의 귀중함을 깊이 깨닫게 된 은혜의 시간이었다.
 


'2011 전국여성금식성회' 전원성전에서 열려

 
 

▶…본교단 전국여성연합회(회장 전오 권사) 주최 '2011 전국여성금식성회'가 "주여,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라는 주제로 8월 18일(목)부터 19일(금)까지 전원성전에서 말씀의 은혜를 갈망하며 회복과 신유의 역사를 체험하고 권능 있는 주의 일꾼으로 변화받기 원하는 전국 각 교회 여선교회 임원 등 2천여 명 가까운 여성 성도들이 참석하여 열렸다.

이들은 1박 2일간 계속된 모두 일곱 차례의 예배와 기도성회에서 내내 금식하며 말씀을 듣고 찬양하고 간절히 기도하며 헌신하는 중에 놀라운 능력과 풍성한 은혜를 받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전인적으로 응답하는 사명자다운 생활로 복음전파와 교회부흥에 깊이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번 성회에서 GNTC 뮤지컬 공연 및 우리교회 교회학교 남성교역자들과 장로성가단, 엘리여성중창단, 남성중창단, 그레이스 앤 트루스 선교성가단, 글로리아관현악단 등이 감사 찬양시간을 인도하고 특송과 특별연주로 참석한 성도들에게 은혜와 감동을 더해 주었다.

 

 

third trimester abortion sgaasports.com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