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2.07.29] 교회 행사소식2012-07-29 18:00
작성자

1.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 속에 '2012 여름성경학교' 한창
2. 청년연합회, 지역성전에서 국내선교활동 벌여

 
"우리는 이 땅과 교회의 희망… 하나님의 사람으로 자라가요!"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 속에 '2012 여름성경학교' 한창

 

 


▶…교회학교 어린이들의 천국잔치 '2012 여름성경학교'가 "하나님의 사람으로 자라가요"(딤후 3:17)라는 주제로 지난 7월 7일(토) 광주성전을 시작으로 각 성전과 부서별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 속에 진행되고 있다.

    

교회 내 봉사기관들의 아낌없는 지원과 선생님과 부모님들의 뜨거운 사랑과 헌신 속에 많은 아동과 어린이들이 불신 친구들을 인도하여 함께 아름다운 율동찬양과 기도와 진지한 말씀공부로 믿음을 키우고, 다채로운 공동체 놀이와 체험학습을 통해 하나님의 사람으로 자라는데 꼭 필요한 것들을 배우며 익히고 있다.


▲ 김포성전

올해 성경학교는 부서별 어린이 수준과 주제에 맞춰 각기 다른 네 가지 요소로 구성한 코스 프로그램을 비롯 만들기와 레크레이션 등의 재미와 유익이 함께 하는 다양한 순서들로 꾸며졌다. 특히 일부 성전에서는 GNTC 인형극팀 초청 '모세' 공연이 대성전에서 펼쳐져 자리를 함께한 어린이와 학부모 그리고 교사 모두에게 큰 은혜와 감동을 선물하고 있다.     


▲ 대전성전 

▲ 대전성전

대성전에서의 연합 개회예배에 이어 성전과 부서별로 저마다 특색 있는 공과교육과 평소 주일에 진행하기 어려웠던 다채로운 경건훈련 및 조별 프로그램이 실시되면서 어린이들은 은혜와 진리로 충만해지고 교회학교 생활의 또 다른 즐거움을 체험하며 일찍부터 하나님 나라의 일을 위해 크게 헌신되는 삶을 꿈꾸고 있다.


▲ 광주성전 

우리 교회의 올해 여름성경학교는 8월 중순까지 한 달 넘게 이어진다.

 


 
청년연합회, 지역성전에서 국내선교활동 벌여

구령의 열정으로 전도하며 그리스도의 사랑 증거

 

▲대구성전 


▲ 장유성전

청년들은 이 기간 동안 현지 교역자와 성도님들의 성원 속에 성전에서 자체 숙식하면서 축호전도, 노방전도를 통해 구령의 열정을 불사르고 이웃돕기와 홀몸노인 돌봄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며 주의 영광을 나타냈다. 또한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인형극과 무언극 공연 및 찬양행사로 은혜를 끼쳤다.


▲ 원주성전

특히 구역장님 등 성도들이 그동안 열심히 전도하였으나 결신하지 않고 있던 분들을 함께 적극적으로 전도하였고, 이에 많은 이웃 주민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므로 성도들과 청년들 모두에게 큰 도전이 되고 사명감을 불러일으킨 은혜로운 시간들이 되었다.


▲ 전주성전

모든 선교활동의 궁극적 이유와 목적이 곧 영혼을 구원하는 데 있음을 깊이 깨닫고 체험하게 된 청년들은 짧은 일정을 아쉬워하면서 모든 과정을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리고, 우리 교회 모든 성전마다 말씀과 성령의 권능으로 더한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게 되길 기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