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1.09.25] 선교, 봉사기관 소개③정보통신2011-09-25 18:00
작성자

"정보통신 매체를 통한 복음 전파의 첨병" -③ 정보통신선교회
 
 

나날이 발전하는 정보통신 매체를 통한 복음 전파의 사명을 감당키 위해 1998년 설립된 정보통신선교회(회장 이근영 장로)는 인터넷, IPTV, 스마트폰, Tablet PC 등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네트워크 및 이동통신 기기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선교사역을 펼치고 있습니다.

설립 초기에는 인터넷을 통한 교회 홈페이지 구축 및 설교 생방송 송출을 목표로 시작하였으나 정보통신산업의 눈부신 발전에 맞춰 홈페이지 운영 뿐 아니라 교회 네트워크 구축 및 관리,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관리, 인터넷 신학원 운영, 교회학교 영상편집국과 연계하여 IPTV 서비스, 교단 홈페이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통한 실시간 예배 서비스도 추진하는 등 이동통신 매체를 선교에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선교회에서는 원격동시통역시스템을 구축하여 통역봉사자가 없는 지역성전 및 해외성전의 외국인들이 동시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교회의 가장 중차대한 사명이 복음 전파이고, 이 땅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시급한 것은 그 복음을 듣고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여 구원을 얻는 것입니다. 그런데 주님 다시 오실 날이 가까운 이때에, 더욱 이단이 기승을 부리고 심지어 기독교회에까지 침투하여 복음을 변질시키고 혼잡케 하고 있으며 특히 정보통신의 발달로 구원의 은혜와 진리에서 일탈한 그릇된 복음을 받아들이게 하는 각종 사설들이 대중들에게 무제한적으로 개방되어 있는 것이 오늘의 현실입니다.

따라서 순전하고 바른 은혜의 복음, 진리의 복음을 널리 전하여 많은 사람들을 돌이키게 하고 믿고 거듭나게 하며, 또한 믿는 자의 신앙을 더욱 견고케 하는 선교사역이 절실하며 그런 까닭에 정보통신선교회의 사역은 그 큰 의미가 있다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그리스도 예수의 주 되신 것을 깨닫고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도록 하는 일을 위해 인터넷만큼 강력한 도구는 없습니다. 이를 위해 설립된 정보통신선교회의 회원들은 하나님께서 주신 귀한 재능으로 오직 "땅 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전파한다."는 원대한 비전과 목표 아래 전세계 광역한 지역에 복음의 메시지를 전파하며 허다한 사람들을 구원의 길로 이끌어주고자 오늘도 최선을 다해 헌신하며 더 많은 분들이 함께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 정보통신선교회(안양성전 선교관 4층, ☎031-443-3757, truth@;gntc.net)

[정보통신선교회 주요 봉사 내용]
● 교회 홈페이지(www.gntc.net)구축 및 운영
● 스마트폰 application 제작
● 모바일 사이트(m.gntc.net)구축 및 운영
● IP YV 서비스 운영(교회학교 영상국)
● 교단 홈페이지(www.aogk.org) 지원
● 부서별 커뮤니온(communion.gntc.net)구축 및 운영
● 목야신문 구축 및 관리(www.mokyangnews.com)
● 인터넷 신학원(www.ucts.org)구축 및 운영
● 지성전 인터넷 동시예배시스템(VPN 활용)
● 동시 통역 시스템 구축
● 교회 네트워크 구축 및 운영
● 다국어 자막설교 서비스
● 소식지 QR코드 서비스
● HW, SW 운영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