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2.06.17] 교회 행사소식2012-06-17 18:00
작성자

1. '전성도 축복성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드려져
2.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 야외예배 드려

 
'전성도 축복성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드려져
성도들, 말씀의 은혜와 권능을 받고 구령의 열정 충만
▶… 지역성전 전성도 축복성회가 4월에 이어 5월에도 대전, 천안, 전주, 서산, 당진, 강남, 광주성전에서 연이어 당회장 조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드려졌다. 성도들은 말씀을 받고 기도하고 찬송하며 말씀과 성령의 권능을 받고 말씀을 준행하는 생활, 힘써 복음을 전하고 교회의 목표를 위해 깊이 헌신하는 생활을 다짐하였다. 조용목 목사님은 로마서 8장 28절 말씀 등을 본문으로 한 설교로 큰 은혜를 끼치시고 성도들을 축복해 주셨다. 목사님은 설교에서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룬다."는 것을 알고 절대 긍정의 자세를 가지고 여유 만만하고 담대하게 행하는 성도에게 하나님께서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도록 역사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보게 하여 주시며 그 태도가 옳았다는 것을 증명하여 주신다고 역설하셨다. 목사님은 이어 이 진리를 알고 범사에 하나님을 경외하고 신뢰함으로 이를 실생활에서 다채롭고 풍성하게 경험하는 성도가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말씀의 은혜로 신앙심이 크게 고무되고 거룩한 사명감으로 충만케 된 성도들은 소리 높여 감사 찬송하며 기도하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을 주께로 인도하고 믿음의 길로 이끌어주는 성도가 될 것을 다짐하였으며, 조 목사님은 성도들에게 하나님께서 지혜와 권능을 부어주시고 건강을 주시며 생활이 안정되고 발전하도록 도우셔서 우리 교회의 받은 사명과 목표를 이루는 일에 더 깊이 참여하고 헌신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셨다. 축복성회가 드려진 각 성전마다 많은 불신자들이 나와 결신하고, 예배를 마친 후에도 당회장 목사님께서 신유와 문제해결을 위해 성도들에게 안수기도를 해주심으로 성회의 은혜와 기쁨이 더하여졌다.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 야외예배 드려
주 안에서 하나 되어 신령한 즐거움 만끽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회장 김경용 장로) 회원들은 지난 5월 27일 주일4부 예배까지를 드리고 봉사한 후, 짙푸른 신록과 봄꽃 향내 가득한 전원성전을 찾아 야외예배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친목행사로 주 안에서 교제하며 서로 신앙심을 북돋우는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역대 연합회 회장단 장로님들을 초청하여 가진 이번 야외예배 1부 기도회에서 전임 연합회장 윤인섭 장로님이 회원들에게 국내선교의 중한 사명과 교회의 비전 달성을 위한 참여와 헌신을 강조하는 말씀으로 격려해 주셨고, 2부 단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체육행사가 은혜롭게 펼쳐졌다. 회원들은 황색과 청색 유니폼의 은혜팀, 진리팀으로 나뉘어 빈항아리 물채우기, 풍선 터트리기, 릴레이, 축구 등 다채로운 경기를 벌이며 신령한 즐거움을 만끽하고 주 안에서 온전히 하나가 되었다. 3부에서는 이웃돕기선교회가 주최한 '사랑 나눔 바자회'에 참여하여 마련한 각종 생활용품을 시상품으로 한 보물찾기 행사가 진행되어 더욱 즐겁고 은혜로운 시간이 되었다. 행사를 마치며 회원들은 연합회 본부를 비롯한 11개 지선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해 온 음식재료들로 간식을 만들어 함께 나누어 먹고 서로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는 이야기꽃을 피웠다.
 
 
 
 
 

third trimester abortion sgaasports.com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