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2.04.15] 교회 행사소식2012-04-15 18:00
작성자

1. 조용목 목사님, 경기지방회 연합 특별부흥성회 말씀 증거
2. 본교단 전국장로연합회 제28차 정기총회
3. 부곡성전, 영등포성전 교사대학 수료예배

 
조용목 목사님, 경기지방회 연합 특별부흥성회 말씀 증거
말씀의 권능을 받고 찬양하며, 전도의 열매 위해 뜨겁게 기도
 

▶… 당회장 조 목사님은 지난 5일(목) 저녁 열린 본교단 경기지방회 교회연합 특별부흥성회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시고 성도들을 축복하셨다. 경기동북부 지역 성도들과 교역자들이 성전을 메운 가운데 지방회 회장 임웅재 목사님의 사회로 진행된 성회에서 조용목 목사님은 이사야 41장 8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로 큰 은혜를 끼치셨다. 목사님은 설교에서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를 유일한 구세주로 믿는 자에게 주시는 구원에 내포된 놀랍고 풍성한 은총에 관해 말씀해 주시고, 범사에 감사하며 성도된 자만이 누릴 수 있는 그 기쁨과 평안과 행복을 향유하면서 전도와 주의 일에 힘쓰는 성도가 될 것을 당부하셨다. 성도들은 조 목사님의 영력 넘치는 은혜와 권능의 말씀을 통해 믿음이 크게 고무되어 성령 충만과 교회의 부흥을 위해 일심으로 기도하였으며, 목사님의 축복과 신유의 기도를 통해 성령의 놀라운 역사를 체험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이번 경기지방회 연합성회는 조 목사님과, 총회장 임종달 목사님, 헌법위원장 오규섭 목사님을 강사로 4일(수)부터 6일(금)까지 사흘간 이어져 성도들은 예수님의 고난과 대속의 죽음의 의미를 깊이 생각하고 자기 신앙을 성찰하며 더 열심을 내어 섬기고 헌신하는 생활을 결단하였다.
 
본교단 전국장로연합회 제28차 정기총회
교단과 교회를 위한 장로의 중차대한 사명 재확인
 

▶… 본교단 전국장로연합회 제28차 정기총회가 지난 3월 27일(화) 우리 교회 전원성전에서 열려 교단과 교회 부흥을 위한 장로의 역할과 사명을 모색하고, 총회에 적극 협력하며 교회와 성도를 섬기는 모든 일에 본이 되는 생활을 새롭게 다짐하였다. 전국 각 지방회와 교회를 대표한 많은 장로님들과, 한국장로회총연합회 대표회장 김일랑 장로님 등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총회에서는 우리 교회 우웅희 장로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하는 등 새 회기를 이끌어갈 임원들을 선임하고, 지난 회기 결산과 함께 연합회 발전을 위한 각종 안건들을 처리하였다.


 
부곡성전, 영등포성전 교사대학 수료예배


 
▲ 부곡성전 교사대학 

 

부곡성전, 영등포성전의 올해 교사대학이 모든 과정을 마치고 최근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수료식을 가졌다.

▲ 영등포성전 교사대학 

 

새내기 교사 등 수료생들은 큰 기쁨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교회학교 교사로서의 거룩한 소명의식과 시대적인 막중한 책임감 속에 그동안 열심히 배우고 익힌 바를 적극 실천하여 부르시고 세우심에 합당한 교사가 될 것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