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6.16] 교회 행사소식 2019-06-16 12:25
작성자

1. 2019 GNTC창작뮤지컬 ‘알파와 오메가’ 오프닝 공연

2. 안양성전 권사 기도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려




2019 GNTC창작뮤지컬
‘알파와 오메가’ 오프닝 공연

관람한 성도들… 구원받은 기쁨과 감사,
복음전파의 사명감 충만




  

    

▶본교회 ‘GNTC뮤지컬’의 2019 창작뮤지컬 ‘알파와 오메가’ 오프닝 공연이 지난 6월 9일(주일) 저녁 안양성전 카이노스 성전에서 당회장 목사님 내외분과 교역자와 성도 등 7백여 명의 관객이 성전을 가득 메운 가운데 펼쳐졌다.

 

헬라어 알파벳의 첫 글자와 끝 글자로,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신 하나님을 뜻하는 ‘알파와 오메가’를 타이틀로 한 이번 뮤지컬은 창세기 1장에서 7장까지의 하나님의 천지창조, 아담과 하와의 범죄, 가인과 아벨, 노아의 방주까지의 내용을 성경에 충실하게 극으로 표현하였다. 60여 명의 배우와 50여 명의 스텝이 1년 동안 함께 기도하며 열과 성을 다해 준비하여 이번 무대에 올렸다.

 

시종 흥미진진하고 박진감 넘친 뮤지컬의 막이 내리자 관객들은 일제히 자리에서 일어나 찬사의 표시로 환성과 함께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커튼콜을 받은 단원들은 무대로 나와 관객들에게 인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열연한 배우와 수고한 스텝들을 단장님이 위로와 격려의 말씀으로 치하해 주셨고, 청년봉사선교회의 청년들이 성도들을 대표하여 단원들에게 축하의 꽃을 선물하였다.

 

2019 GNTC창작뮤지컬 ‘알파와 오메가’는 오는 10월 13일까지 관람 신청자(본교회 성도가 아닌 분도 신청 가능)들을 대상으로 매 주일 오후 3시 30분에 안양성전 카이노스 성전에서 공연한다.


안양성전 권사 기도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려

교회와 나라를 위해,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삶을 위해 기도




  

    

▶안양성전 권사회의 올해 상반기 특별기도회가 6월 10일(월)과 11일(화) 이틀간 아가페성전에서 권사들이 성전을 가득 메운 가운데 말씀과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열렸다.

 

첫날 기도회에서 당회장 조 목사님은 은혜로운 설교말씀으로 권사님들의 믿음과 사명감을 북돋워 주셨다.

 

조용목 목사님은 설교에서 성경에 계시된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의 행하신 일과 하실 일을 믿으며, 하나님의 언약을 굳게 믿는 사람이 의인이고 성도임을 강조하여 말씀해 주시고 구원 얻은 기쁨과 행복감, 주님의 칭찬과 상급과 영광의 면류관을 받게 되는 소망을 가지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생활을 하도록 격려해 주셨다.

 

목사님은 이어서 성도다운 교양과 품위를 갖춘 권사, 성도들의 교회생활에 본이 되고 격려가 되는 권사가 되도록 당부하시고, 영육 간에 강건하고 범사에 형통하며 신령한 은사를 받아 직분을 훌륭히 수행하게 되도록 기도해 주셨다.

 

이틀 동안 진행된 기도회에서 권사들은 임원들의 인도로 주제별 기도시간을 갖고 국가안보와 민족복음화를 위해, 우리 교회의 목표와 성도생활의 목표를 위해, 교구와 구역의 성도들을 위해, 성령 충만한 봉사와 헌신을 위해 합심하여 기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