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1.27] 교회 행사소식 2019-01-27 12:32
작성자

1. ‘성가연합회 2019년 총회’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열려




‘성가연합회 2019년 총회’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열려

조용목 목사님, “헌신의 은혜와
행복감이 충만한 성가대원” 축복



  


    

▶성가연합회 2019년도 총회가 지난 1월 15일(화) 오후 7시 안양성전 대성전에서 성가연합회 산하 각 성가국 임원과 120여 개 성가대 지휘자와 반주자를 비롯한 성가대원들이 참석하여 열렸다.



     

 

성가연합회 부회장 김영일 장로의 사회로 회장 김태화 장로의 기도, GNTC풀룻앙상블과 GNTC솔리스트앙상블의 감미로운 연주와 아름다운 특송, 당회장 조 목사님의 설교, 신년하례식 순서로 총회가 진행되었다.




 조용목 목사님은 지난 한 해 아름다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직분에 충성을 다한 성가대원들을 치하하시고 은혜로운 말씀으로 격려를 해주셨다.

 

조 목사님은 잠언 17장 15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그리스도인은 신앙과 생활의 절대적 기준인 성경말씀에 근거하여 옳고 그름을 분별하고 선과 악을 판단해야 한다.”고 강조하셨다.

 

목사님은 이어서 “그리스도 중심으로 살고 성경말씀을 판단기준으로 삼아 살며 교회에 유익한 방향으로 행하며 살면 선하고 의롭고 진실한 삶이 된다.”고 역설하셨다.

 

설교에 이어서 조 목사님은 광고말씀을 통해 은혜롭고 성경적인 복음찬송가 가사와 곡을 만드는 일에 재능 있는 성가대원들이 많이 참여해 줄 것과, 성도다운 교양과 품위를 지키는 일에 본이 되는 성가대원, 상호 존중하고 사랑하여 모이면 행복한 성가대가 되도록 더욱 힘써 줄 것을 당부하셨다.

 

이어진 신년하례식에서 27개 성가국과 성전별로 각각 특색 있게 준비한 인사로 성가대원들이 당회장 목사님 내외분께 새해 인사를 드렸고, 목사님은 성가대원들 모두 성령 충만하고 가정이 평안하여 주의 일에 더욱 힘쓰며 아름답고 복스러운 많은 소원을 가지고 이를 이루는 한 해가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