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12.31] 교회 행사소식2017-12-31 12:43
작성자

1. 각 성전 성탄절 찬양행사
2. 안양성전 '토요영어성경학교' 수료식
3.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 송년감사기도회

 

 

“참 소망과 참 기쁨의 구원을 얻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성탄절 찬양행사, 각 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려

 

 

    



▲ 성탄절 예배-GNTC 뮤지컬 공연
    

▶구주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드리고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드리는 찬양행사가 12월 22일(금) 안양성전의 ‘성탄절 찬양의 밤’을 시작으로 24일(주일)과 25일(성탄절) 각 성전에서 성가국과 교회학교 주최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22일 밤 안양성전 대성전에서 갈릴리성가대(주일 6부)와 소프라노 성윤주 선생, 갈릴리 챔버오케스트라가 김희성 지휘자의 지휘로 ‘고요함 그리고 소리’라는 주제의 칸타타를 통해 우리를 구원하여 주시기 위해 이천년 전 유대 땅 베들레헴에 탄생하신 예수님을 찬양하며 성도들에게 큰 은혜와 감동을 선사하였다.



▲ 안양성전

 

24일 주일 오후에는 수원성전에서 세계선교연합회 주관으로 “선교지에서 온 편지”라는 주제의 찬양행사가 열렸다.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성도들이 나와서 각각 자국의 성탄찬양곡으로 찬송하고 우쿨렐레팀의 연주, 유년부의 율동, 고등부의 스킷 드라마, 남성봉사연합회 레위찬양대와 세계선교연합회 그레이스앤트루스선교성가단의 찬양이 이어졌다. 출연팀이 바뀔 때마다 우리 교회의 해외 선교지에서 선교사님과 성도들이 보내온 성탄축하영상편지가 상영되어 성도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해주었다.

 

그 외에도 24일과 25일 과천, 시흥, 판교, 인천, 영등포성전 등 여러 성전에서 성가대를 비롯 교회내 교육, 선교, 봉사 기관 및 교구별 찬양팀이 출연하여 성탄을 축하드리며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였다.


▲ 수원성전

 

특히 25일 성탄절에는 매 예배 시간마다 당회장 조 목사님의 성탄절 메시지에 이어서, GNTC뮤지컬단이 예수님의 탄생을 주제로 한 뮤지컬 공연을 펼쳐 성도들에게 성탄의 기쁨과 감격을 더해주며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케 해주었다.

 

성도들은 크리스마스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복음을 전하고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 전심전력할 것을 다짐하며 다시 오실 예수님을 간절히 대망하였다.

 

 

 

 

안양성전 ‘토요영어성경학교’ 수료식



  

    

▶ 안양성전 교회학교의 토요영어성경학교 수료식이 지난 12월 23일 교육관 예배실에서 열렸다.

 

지난 1년간 유치부에서 고등부까지 각 과정과 단계별로 영어성경학교에서 열심히 영어 성경을 공부하고 찬양을 익힌 60여 명의 학생들이 수료증서를 수여받고 큰 기쁨과 감사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토요영어성경학교’에서는 내년 3월 3일 개학 예정인 2018년도 수강생을 각 부서별로 모집 중에 있다.

 

(문의 : 총무교사 ☎ 010-8926-1982)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 송년감사기도회



  

    

▶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는 지난 12월 17일 오후, 회원과 가족 240여 명이 참석하여 송년 감사기도회를 가졌다.

 

김운용 목사님의 설교에 이어서 회원들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 우리 교회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 연합회의 부흥발전과 성령충만을 위해 합심하여 기도하였다. 예배 후에는 어려운 가정형편 속에서 신앙생활과 학업에 모범을 보인 교회학교 학생들에게 4분기 장학금을 전달하며 격려해 주었다.

 

연합회장 김경용 장로의 인사말에 이어 부회장 류건혁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2부에서는 선교회별 홍보와 장기자랑, 찬양 순서에 이어 정성껏 준비해 온 음식을 나누어 먹으며 회원 상호간에 교제와 축복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