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07.29] 교회 행사소식2018-07-29 12:47
작성자

1. 성경대학, 구역장대학 등 평신도교육 수료식 열려

2. ‘GNTC 솔리스트 앙상블’ 초청 찬양의 밤

3. 세계선교연합회 인도선교회 등 용인성전에서 기도회



“말씀의 지혜와 권능이 충만케
해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성경대학, 구역장대학 등
평신도교육 수료식 열려




  

    

▶ 안양성전, 용인성전, 영통성전의 올해 평신도 성경대학 수료식이 최근 성전별로 열려 성경을 더 심도 있게 체계적으로 공부하여 은혜와 진리로 충만한 신앙생활을 하기 위해 그동안 열과 성을 다하여 대학과정을 공부해 온 많은 성도들이 큰 기쁨과 감사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수료예배에서 평신도교육국 심연숙 국장은 히브리서 12장 2절 말씀 본문의 ‘준비하는 생활’이란 제목의 설교로 은혜를 끼치며 수료하는 성도들을 격려해 주었다.

 

이와 함께 7월 5일과 12일에는 안양성전과 동탄성전에서 구역장대학 수료감사예배가 드려져 수료생들은 거룩한 구역장 직분과 사명을 주시고 권능 있는 주님의 일꾼이 되도록 배움의 기회를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전도의 열매와 섬기는 구역의 부흥을 위해 기도하였다.

 

양주성전의 평신도 성경학교도 7월 10일(화) 39주간의 교육 일정을 마치고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수료식을 거행하였다. 한편, 평신도 성경대학원은 7월 4일(수) 김피터 목사님의 설교로 1학기 종강예배를 드리고 짧은 여름방학에 들어갔다.

 




‘GNTC 솔리스트 앙상블’
초청 찬양의 밤
성가대에서 헌신하는
성악가와 연주자들 출연


  


    

▶‘GNTC 솔리스트 앙상블’ 초청 찬양의 밤 행사가 안양성전에 이어 7월 13일(금) 수원성전 대성전에서 수원성가국 주최, 성가연합회 후원으로 열렸다.

 

이날 찬양의 밤 행사에 우리 교회 여러 성가대와 중창단에서 지휘자, 반주자, 솔리스트로 헌신하고 있는 성악가와 전문 연주자들이 출연하여 솔로, 듀엣, 트리오, 중창 등 아름다운 찬송과 감미로운 연주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며 성도들에게 은혜와 감동을 선사하였다.

 

세계선교연합회 인도선교회 등
용인성전에서 기도회
나이지리아 은혜와진리교회의
영상 선교보고 ‘큰 감동’


  


    

▶세계선교연합회 산하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태국, 네팔 선교회 회원들은 지난 7월 22일 용인성전에서 기도회를 갖고 우리 교회의 세계선교 목표와 선교지 교회와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위해 기도하였다.

 

회장 권영호 장로의 사회로 최경호 장로의 기도, 조민행 장로의 색소폰 연주와 그레이스 앤 미션콰이어의 중창 찬양, 염명섭 목사님의 설교, 선교보고와 합심기도 순서로 이날 기도회가 진행되었다.

 

선교보고 순서에서는 특히 나이지리아 은혜와진리교회 크리스티엔 에드워드 데이빗슨선교사님이 보내 온 교회 설립 5주년 감사예배 실황과 선교사님과 교인들의 선교활동 모습을 담은 영상이 상영되어 회원들에게 큰 은혜를 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