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3.24] 교회 행사소식2019-03-24 12:29
작성자

1. 외국인선교회, 외국인 근로자 등을 위한 의료봉사

2. 수원성전 교회학교, 2019년 교사대학 수료식





외국인선교회, 외국인 근로자
등을 위한 의료봉사

다문화가족과 노약자들도
선교병원 찾아 진료와 치료 받아





  

    

▶외국인선교회는 3월 17일(주일) 수원성전 세계선교센터 진료실에서 아주대의료원 봉사동아리 회원들과 협력하여 본교회 외국인 성도를 비롯한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가족 및 노약자들을 대상으로 3월 의료봉사를 실시하였다.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가족 등이 주일예배에 참석하고 선교센터 진료실을 찾아 내과, 소아과, 이비인후과, 재활의학과, 임상병리학과, 치과 등 진료과목별로 의료진들로부터 세심한 진료와 치료를 받았다.



 

의료진은 환자에 따라 필요한 경우 초음파검사와 혈액검사, 물리치료를 실시하고 치료약을 처방하여 제공하였다. 특히 이날은 무료로 파상풍 예방 접종도 실시하였다.


 

 

외국인선교회는 다음 달 의료봉사를 오는 4월 21일(주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수원성전 교회학교,
2019년 교사대학 수료식

“예수님을 본받는 선한
목자와 같은 교사” 다짐




  

    

▶수원성전의 올해 교사대학 수료식이 지난 3월 10일 오후 교육관 유치부성전에서 20여 명의 새내기 교사들과 교회학교 교역자들이 참석하여 열렸다.

 

주님의 사랑으로 학생들을 섬기며 교회학교 부흥을 위해 헌신하는 교사가 되기 위해 교사대학에 입학한 성도들은 그동안 교회학교 역사, 아동 및 청소년 심리, 이단론 등 8개 필수과목을 집중적으로 성실히 공부하였다.

 

수료생들은 이날 하나님께 감사예배를 드리며 하나님을 경외하고 사랑하며 섬기는 신앙생활의 본이 되는 교사, 말씀과 사랑과 성령으로 충만한 권능 있는 교사가 되기를 기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