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9.29] 교회 행사소식 2019-09-29 14:27
작성자

1.북한선교회 주관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 제4기 개강

2. 말레이시아선교회 회원들, 인천성전에서 기도회

3. 여성봉사연합회 김장 준비 ‘고추 다듬기’


북한선교회 주관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 제4기 개강

그리스도인다운 국가관·역사관
통일관 고취, 나라 위해 합심기도




  

    

▶본교회 북한선교회가 주관하여 실시하는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의 제4기 교육이 지난 9월 22일(주일) 저녁 안양성전 아가페성전에서 개강예배와 함께 시작되었다.

 

김규식 장로의 기도와 평신도교육국 심연숙 국장의 설교로 예배를 드린 후 북한선교회 이형준 회장이 강사로 나서 수강생들에게 아카데미의 취지와 목적을 설명하고, ‘한반도에 들어온 선교사’라는 주제로 강의하였다

 

시종 진지한 태도로 강의를 경청한 성도들은 우리나라의 선교 초기 순교의 피를 흘리며 이 땅에 복음을 전해 준 선교사들의 사랑과 헌신을 생각하고 복음전도에 더욱 힘쓸 것을 다짐하며 하나님께서 섭리해 주신 은총에 감사 드렸다.

 

금번 제4기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는 “대한민국 건국과 그 의미”, “주체사상의 실체”, “‘통일의 개념과 방법’등을 주제로 8주간 이어진다.

 

말레이시아선교회 회원들,
인천성전에서 기도회

‘해외선교사 초청대회’와
선교지 교회의 부흥 위해 기도



  


    

▶안산, 시흥, 시화, 인천, 부평성전의 말레이시아선교회 회원들은 9월 22일 오후 인천성전에 모여 정기 기도회를 가졌다.

 

회원들은 선교회 회장 임동빈 장로의 인도로 예배를 드리고 합심하여 우리 교회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 세계선교 적극화 목표와 말레이시아 선교지 교회의 부흥과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하며 헌신하였다.

 

이어서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전원성전과 안양성전에서 개최되는 해외선교사 초청대회를 주요 안건으로 논의를 하고, 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대회에 참석하는 존친 목사님 등 말레이시아 선교지 12개 교회와 성전의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하였다.

 

‘예수님 사랑, 교회 사랑, 성도 사랑’
여성봉사연합회 김장 준비 ‘고추 다듬기’



  


    

▶어느새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여성봉사연합회에서는 벌써부터 김장용 고추를 손질하는 등 올 겨울과 내년에 봉사자들이 먹을 김장 준비에 들어갔다.

 

안양성전 등 여러 성전에서 여성봉사연합회 회원과 교구에서 지원을 나온 많은 여성 성도들이 함께 믿음과 사랑과 소망의 이야기꽃을 피우며 즐겁게 헌신 봉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