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12.22] 교회 행사소식 2019-12-22 11:22
작성자

1.총회 신학교와 목회대학원, 사이버신학연구원 졸업예배

2.성가연합회, ‘제25기 교회음악대학 졸업예배’

3.수원성전 글로리아 관악단, ‘2019 송년 연주회’





총회 신학교와 목회대학원,
사이버신학연구원 졸업예배

조용목 목사님 “철두철미 성경대로 믿고
가르치고 전하는 복음사역자” 강조



  


    

▶본교단 총회 신학교와 목회대학원, 사이버신학연구원의 2019학년도 졸업식이 12월 16일(월) 오후 2시 영등포성전에서 교단 임원 목사님과 교수 목사님들, 졸업생과 성도들이 참석하여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대학원 사무국장 윤기석 목사님의 사회로 목회대학원 교수 최병진 목사님의 대표기도, 신학교 교수 이경진 목사님의 성경봉독, 목회대학원 졸업생 이정희 원우의 특송, 본교단 신학원 및 대학원 이사장이신 당회장 조 목사님의 마태복음 7장 13절에서 27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 순서로 예배가 드려졌다.

 

조용목 목사님은 설교에서 “예수님에 대하여 성경대로의 바른 지식과 철저한 믿음을 가지면 그 어떤 역경, 고난, 핍박, 세상의 유혹에도 변함없이 신앙을 굳게 지켜나가게 된다”고 강조하시고, “그릇된 신학과 혼합된 교리로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되게 가르치고 전하는 자들을 단호히 배격하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구원의 복음을 전하는 일에 전심전력하는 복음사역자가 되라”고 당부하셨다.

 

윤기석 목사님의 학사보고에 이어 대학원장 임종달 목사님이 졸업장과 상장을 수여하셨고, 본교단 전직총회장 임웅재 목사님과 진등용 목사님이 각각 축사와 권면으로 졸업생들을 격려해 주셨다.

 

계속해서 재학생을 대표한 전봉희 원우의 송사와 졸업생 대표 김금자 원우의 답사 등 졸업예식이 거행된 후, 총회장 신재영 목사님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성가연합회,
‘제25기 교회음악대학 졸업예배’

하나님의 영광과 주님의
기쁨을 위한 헌신 다짐



  


    

▶ 본교회 교회음악대학의 2019학년도 제25기 졸업식과 작품발표회가 지난 12월 1일(주일) 오후 7시 안양성전 베들레헴 성전에서 학생과 교수, 성가연합회 임원과 성도들이 참석하여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졸업생들은 감사예배로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하나님의 영광과 주의 기쁨을 위해, 거룩한 예배를 위해 교회와 성도를 섬겨 헌신 봉사하기로 다짐하였다.

 

성가연합회 총무부장 이호원 안수집사의 사회로 회장 김태화 장로의 기도에 이어 정현길 목사님이 설교말씀을 전하며 졸업생과 수료생들을 격려해 주었다.

 

졸업예배에 이은 2부 발표회에서는 성악과, 지휘과, 오르간 연주과 등 각 과별로 졸업생과 수료생들이 그 동안 열심히 배우고 익힌 재능으로 합창과 중창, 협주, 지휘 시연 등으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며 성도들에게 은혜를 끼쳤다.

 

수원성전 글로리아 관악단,
‘2019 송년 연주회’

다양한 관악기가 빚어낸
장엄하고 아름다운 앙상블



  


    

▶ 수원성전 글로리아 관악단(단장 김태석 장로, 지휘 김우영 집사)의 ‘2019 송년 연주회’가 12월 13일(금) 밤 대성전에서 성가국 후원으로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열렸다.

 

수원성전 주일예배와 우리 교회 여러 행사에서 연주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있는 관악단은 이날 연주회에서 플룻, 트럼펫, 클라리넷, 색소폰, 트럼본, 튜바, 호른 등의 관악기 합주와 아코디언과 타악기와의 협연을 통해 12곡의 찬송가와 은혜와진리 찬양곡을 연주하였다.

 

저마다 개성 있는 다양한 악기가 함께 조화를 이루며 빚어내는 아름다운 앙상블로 하나님께 찬양하며 성도들에게 은혜와 감동을 선물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