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9.01] 교회 행사소식 2019-09-01 12:54
작성자

1. 기쁨충만 감사충만 … 전북 장수 ‘산서성전’ 헌당예배

2.본교단 ‘전국 신학생 수련회’ 전원성전에서 열려


기쁨충만 감사충만 …
전북 장수 ‘산서성전’ 헌당예배

우리 교회의 거룩한 목표와
성도들의 영광스러운 사명 재확인




  

    

▶산서성전 교회당 헌당예배가 지난 8월 20일(화) 오후 2시 전북 장수군 산서면 신축교회당에서 교회 제직과 성도들이 성전을 가득 메운 가운데 성대하고 은혜롭게 드려졌다.

 

이날 헌당예배는 전주 효자성전 임승환 목사님의 사회로 최정권 장로의 기도, 강태홍 목사님의 성경봉독, 가브리엘 중창단의 찬양, 당회장 조 목사님의 설교와 봉헌식 순서로 드려졌다.

 

조용목 목사님은 은혜와 권능의 말씀으로 성도들의 믿음을 북돋워 주시고, 우리 교회의 받은 사명을 강조하시며 일천 교회 설립을 위한 제직과 성도들의 헌신을 치하하셨다.


 

성승원 목사님의 기도원 연혁 및 성전 건축현황 보고에 이어 당회장 조 목사님이 건축 설계, 시공회사 대표에게 감사패를 증정하셨다.

 

계속해서 평화성전 강성필 목사님의 축사, 권사회 회장 강순자 권사의 헌금기도에 이은 임종달 목사님의 축도로 이날 감사 충만, 성령 충만했던 헌당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본교단 ‘전국 신학생 수련회’
전원성전에서 열려

조용목 목사님,
성경적인 바른 목회관’을 주제로 특강




  

    

▶총회신학교를 비롯한 본교단 신학교의 신학생 수련회가 8월 19일(월)부터 20일(화)까지 1박 2일간 우리교회 전원성전에서 총회 신학발전위원회(위원장 윤경헌 목사)와 신학교리국(국장 임형순 목사) 주관으로 열렸다.

 

“거룩한 능력을 덧입자(요 17:7)”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수련회를 통해 신학생들은 굳건한 믿음과 충만한 사명감으로 무장하고 더욱 열심히 배우고 훈련하여 이 마지막 때 주의 부르심에 합당한 사역자, 우리 교단과 한국교회의 든든한 기둥들이 될 것을 다짐하였다.

 

교단 정책위원장이신 당회장 조 목사님은 수련회 첫날 특강에서 “복음사역자는 기본적으로 성경을 바르게 해석하고 이해하는 바탕 위에서, 성경적인 바른 목회관을 가지고 하나님의 세우신 뜻에 합당하게 사역하며 목회의 비전을 펼쳐가야 한다.”고 강조하시며 이를 자세히 교훈해 주시고, 말씀과 성령의 권능이 충만한 신학생들이 되도록 격려해 주셨다.

 

조 목사님의 특강과 함께 교단 총회장 신재영 목사님과 임원 목사님, 전직총회장 목사님을 강사로 한 다양한 강의와 기도회가 이어져 신학생들은 신령한 지식을 쌓고 사명감으로 충만하여졌으며, 기타 다양한 순서를 통해 주 안에서 서로 격려하며 2학기 면학의 채비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