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9.15] 교회 행사소식2019-09-15 11:23
작성자

1. 북한선교회 주최 ‘국가안보를 위한 100일 릴레이 작정기도회’




북한선교회 주최 ‘국가안보를 위한
100일 릴레이 작정기도회’

많은 성도들 참여, “나라를 위해,
북한의 그리스도인들을 위해” 기도



  


    

▶“전능하신 하나님! 지금 우리나라의 안보가 풍전등화의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이 나라를 지켜 주시고, 적화통일을 획책하는 자들의 악한 도모와 궤계가 다 허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자유민주주의 체제로의 통일이 이루어지고 한반도 전역에서 하나님을 향한 찬송이 하늘 높이 울려 퍼지는 그 날을 기원합니다. 하나님! 저희의 간구를 들으시고 도와주시옵소서!”

 

북한선교회 주최 ‘국가안보를 위한 100일 릴레이 작정기도회’가 북한선교회와 안양, 수원, 안산성전 각 부서에서 봉사하는 회원을 비롯한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여 시작되었다.

 

9월 3일(화) 저녁 7시 30분 안양성전 아가페성전에서 열린 첫 날 기도회에서 김정훈 목사님이 요한복음 18장 15절에서 23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베드로의 모습을 통한 믿음의 교훈’이란 제목의 설교로 은혜를 끼치며 나라를 위한 우국충정으로 모여서 힘써 기도하는 성도들을 격려해 주었다.

 

이어서 성도들은 북한선교회 이형준 회장의 인도로 튼튼한 국가안보를 위해, 굳건한 한미동맹과 국군장병들을 위해, 북한 동포와 북한의 그리스도인들을 위해, 우상숭배 타파와 한국교회의 갱신을 위해 하나님을 앙망하며 간절히 기도하였다.

 

금번 ‘국가안보를 위한 100일 릴레이 작정기도회’는 각 성전 부서별로 참여하는 성도들이 100일 동안 릴레이 작정기도를 하는 가운데, 매주 화요일 저녁에는 안양성전에 느헤미야 기도회로 모여서 말씀의 은혜를 나누고 국가안보와 교회의 안녕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함께 하나님께 부르짖어 기도하는 일정과 순서로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