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6.23] 교회 행사소식 2019-06-23 13:47
작성자

1. 여전도사 명예목사 임직식,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려

2. 아프리카 은혜와진리교회 지성전 교회학교 어린이들,
   본교회 공과책(영어, 한글 버전)으로 성경공부 시작




여전도사 명예목사 임직식,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려




▶본교회 여전도사 명예목사 임직식이 6월 17일(월) 안양성전 아가페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려, 김지선 교무처장과 에스더회 소속 교역자 등 8명의 여교역자들이 명예목사로 임직되었다.

 

교단 정책위원회의 결의와 실행위원회의 인준으로 여전도사 명예목사 제도가 시행됨에 따라 교단 헌법에 의거, 당회의 최종 심의를 거쳐 나이와 근속기간 등의 자격요건을 충족한 8명의 여교역자가 이번에 명예목사 임명을 받았다.




 

전 교역자들이 참석하여 거행된 임직식에서 당회장 조 목사님은 김지선, 윤월영, 김정렬, 은익선, 박정자, 이지영, 단영자, 임상희 전도사에게 각각 명예목사 임직증서를 수여하시고 더욱 착하고 충성스러운 자세로 주님을 섬기며 교회와 성도를 위해 헌신해 줄 것을 당부하셨다.

아프리카 은혜와진리교회
지성전 교회학교 어린이들,
본교회 공과책(영어, 한글 버전)으로
성경공부 시작



▶아프리카 은혜와진리교회의 교회학교 공과책이 아프리카선교회(회장 김차혜 장로)의 지원으로 최근 우간다 현지에서 완성되어, 우간다의 와키소 성전, 키랸세카 성전, 나카송골라 성전, 캄팔라 성전, 부또 성전, 엠피지 성전, 부랴시 성전과 콩고의 키완자 성전 등 8개 성전에 배포되고 교회학교 선생님과 학생들이 사용하기 시작했다.

 

아프리카선교회(동부아프리카 EAC- 우간다, 부룬디, 르완다, 탄자니아, 케냐, 남수단)는 본교회 교육자료국에서 출간한 영어와 한글 버전의 2018년 유치부, 유년부, 초등부의 부서별 공과책(믿음, 소망, 사랑)을 처음으로 우간다 현지에서 칼라 복사본으로 제작, 제본하여 각 성전 교회학교에 배포하였다.

 

이에 따라 아프리카 은혜와진리교회의 교회학교 선생님들은 미리 공과를 준비하여 더 효과적으로 학생들을 교육할 수 있게 되었고, 교회 어린이들은 예쁜 삽화와 영어와 한글이 함께 곁들여진 공과책으로 즐겁게 성경을 공부하면서 동시에 한글도 배우게 되었다.

 

아프리카선교회는 매 년 아프리카 은혜와진리교회 각 성전 교회학교에 새 공과책을 제작하여 보급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4월 12일 갑작스런 강풍과 폭우로 우간다 엠피지 성전의 교회학교 건물 벽체와 천정이 전손되고 일부 구조물이 유실되어 5월 6일부터 긴급 복구공사에 들어갔다.

 

현지 선교사님과 아프리카선교회는 주일학교 어린이들이 예배와 성경공부를 속히 재개할 수 있도록, 빠른 시일에 성전이 튼튼하게 재건축되도록 성도들의 기도를 요청하였다.


    

▲공과책을 전달받는 콩고 키완자 성전의 카스트로 선교사님, 우간다 캄팔라· 와키소 성전의

    케네디 선교사님우간다 나카송골라 성전의 프로스코비아 선교사님



▲ 새 공과책으로 성경을 공부하는 우간다 와키소 성전과 엠피지 성전의 어린이들



공과책



우간다 나카송골라 성전의 유년부 교사와 어린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