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01.28] 교회 행사소식2018-01-28 14:02:12
작성자

1. 고등부를 졸업하는 새내기 청년들을 위한 축복기도회
2. 중·고등부 겨울수련회

 

 

고등부를 졸업하는
새내기 청년들을 위한 축복기도회
당회장 조 목사님,
‘예배중심의 생활’ ‘봉사하는 생활’ 당부



  

    

▶ 당회장 조 목사님은 21일(주일) 저녁, 청년봉사선교회의 신입 회원으로 새출발하는 교회학교 고등부 졸업생들을 은혜로운 말씀으로 격려해 주시고, 영육 간에 강건하여 주의 일에 힘쓰며 하나님의 비전과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청년이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이날 주일 7부예배 후 아가페 성전에서 있은 축복기도회에 안양성전 고등부 3학년 졸업생과 담당 교사 및 청년봉사선교회 임원들이 참석하였다.

 


조 목사님은 우리 교회의 미래인 새내기 청년들에 대한 특별한 사랑과 기대를 말씀하며 주중 예배와 기도회에도 열심히 참석하고 봉사부서에 속하여 헌신하는 생활을 하므로 하나님을 향한 믿음과 사랑이 더욱 깊고 풍성해지며, 목사님과의 친밀한 관계 속에서 즐겁게 교회생활을 하도록 당부하셨다.

 

이어서 고등부 졸업생들과 청년봉사선교회 임원들에게 안수기도를 해주시고, 고등부 교사들의 사랑과 헌신을 치하하며 기도해 주셨다.

 

 

 

 

“세상풍조에 휩쓸리지 않고
주님의 기쁨이 되는 생활을 하겠습니다.”
‘중·고등부 겨울수련회’
말씀과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열려



  

  
▲ 말씀  


▶ 교회학교 중·고등부 학생들의 겨울수련회가 1월 15일(월)부터 20일(토)까지 2박 3일씩 두 차례 성전별로 나뉘어 전원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은혜의 보좌로 나아가라”(히 4:16), “하나님의 은혜”(고전 15:10)라는 각각의 주제로 진행된 이번 수련회는 주제 특강과 동성애와 창조론 등의 다양한 특강 및 기도회 중심의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학생들로 하여금 세상풍조에 휩쓸리지 않고 이단 사이비에 미혹되지 않는 성경대로의 굳건한 믿음을 갖고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을 좇아 살아가도록 이끌어주는데 주안점을 두고 실시되었다.



▲ 기도  

 

학생들은 귀 기울여 말씀을 듣고 열심히 성경을 배우면서 세상에서 그 어떤 핍박과 유혹이 있더라도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권능을 힘입어 승리하며 주님의 기쁨이 되는 삶을 살아갈 것을 결단하였다.



▲ 찬양  


또한 간절한 마음으로 함께 부르짖어 기도하고 찬송하는 중에 하나님이 주시는 거룩한 꿈을 가슴에 품고 주님을 향한 사랑의 열정과 성령으로 충만케 되었으며, 공동체 경건훈련을 통해 믿음의 담력과 전도의 능력을 키우는 한편 그리스도인다운 섬김과 협력의 정신을 함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