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02.26] 교회 행사소식2017-02-26 15:06
작성자

1. 북한선교회, 수원성전에서 ‘현 시국 바로알기 세미나’
2. 영통성전, 평신도 성경대학 수료식 열려
 

 

 

북한선교회, 수원성전에서
‘현 시국 바로알기 세미나’

“국가안보는 교회의 존립과
성도들의 신앙생활에 직결…”

 

  

▶북한선교회 주최 ‘현 시국 바로알기 세미나’가 지난 2월 17일(금) 밤 수원성전 대성전에서 열렸다.

 

이날 세미나는 선교회 이형준 회장의 사회로 선교회가 제작한 영상물 상영, 김재철 장로의 기도, 곽진환 연구교육팀장의 특강 순서로 진행되었다.

 

곽진환 팀장은 우리나라의 현 시국 상황을 패망하여 공산화되기 직전의 베트남 상황에 비유하고, 국회가 대통령의 탄핵 사유로 적시한 내용을 여러 가지 자료와 사실에 근거하여 비판하며 이번 대통령 탄핵 사태의 본질과 실체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였다.

 

이어서 기독교 신앙을 용납하지 않고 김일성 주체사상이 유일한 종교나 다름없는 북한의 체제에 대해서, 우리의 국가안보가 무너지고 자유민주주의 체제가 무너질 경우 교회와 그리스도인의 신앙생활에 미칠 파급을 설명하며 성도들에게 더한 경각심을 갖게 해주었다.

 

성도들은 현재의 남북간 긴장이 최고조에 달하고 급변하는 국제정세 속에서 우리나라의 국가안보가 그 무엇보다 중요함을 깊이 인식하고, 그리스도인답게 진정한 애국애족의 마음으로 기도하며 행동할 것을 다짐하며 하나님의 긍휼과 도우심을 기원하였다.

 

 

 

 

“말씀을 생활화하는 믿음으로 살겠습니다.”
영통성전, 평신도 성경대학 수료식 열려

 

 

  

▶영통성전의 평신도 성경대학 수료식이 지난 2월 16일(목) 평신도교육국 주관으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이날 초등부 성전에서 드려진 수료 감사예배에서 성경을 체계적으로 공부하여 은혜와 진리로 충만한 신앙생활을 하고 직분을 잘 감당하고자 성경학교에 이어 성경대학 과정을 공부해 온 성도들은 큰 기쁨으로 감사 찬송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평신도교육국 심연숙 국장은 하박국 3장 17절에서 19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성도들의 귀중한 세 가지 특권”이란 제목의 설교로 은혜를 끼치며 수료생들을 격려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