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03.12] 교회 행사소식2017-03-12 12:56
작성자


“말씀의 지혜와 권능이 충만한 주님의 일꾼이 되길 원합니다.”

올해 평신도 교육 과정, 학교별 성전별로 수강생 모집 및 개강

 

 

▲ 동탄성전 성경대학 


▶올해 평신도 성경학교, 성경대학, 교사대학, 구역장대학, 교회음악대학, 성경대학원이 각각 교육 과정과 성전별로 수강생을 모집하며 개강 준비에 한창인 가운데, 성경학교가 먼저 2월 23일(목) 영통성전에서 개강예배와 함께 첫 수업을 시작하였다.

 

이어서 2월 26일(주일)과 3월 7일(화)에는 안양성전에서 성경학교 주일반과 평일반이 차례로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 전권을 체계적으로 배우는 39주간의 교육 일정을 시작하였다.



▲ 안양성전 성경학교(평일반)

 

이와 함께 더욱 심도 있게 성경을 공부하는 심화 교육과정인 평신도 성경대학도 3월 2일(목) 17주간의 교육 일정으로 가장 먼저 동탄성전에서 개강한데 이어, 3월 9일(목)에 수원성전 성경대학이 개강하였다.

 

이단 사이비들이 기승을 부리고 복음진리에 반하는 종교 다원주의 등의 사상이 갈수록 한국교회에 만연해지면서 영적으로 혼돈스러운 이 시대에 전적으로 성경에 기반한 바르고 굳건한 믿음으로 신앙생활을 하며 말씀의 지혜와 권능이 충만한 주님의 일꾼이 되고자 각급 학교에 입학한 성도들은 개강예배에서 배우고자 하는 열정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성실히 학업에 임할 것을 다짐하였다.

 

 ▲ 영통성전 성경학교


한편 평신도교육국이 주관하는 올해 교사대학은 오는 3월 26일에 안양성전에서, 구역장대학은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뉘어 4월 13일(안양성전)과 8월 31일(안산성전)에 각각 개강할 예정이며 성가연합회가 주관하여 운영하는 올해 제24기 교회음악대학(지휘과, 성악과, 오르간 연주과)은 3월 26일에 개강예배를 드리고 4월 1일부터 강의를 시작할 예정이다.(교육 과정과 성전별 개강 일정- 주보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