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07.30] 교회 행사소식2017-07-30 14:18
작성자

1. 청년봉사선교회 국내선교부, 지성전에서 선교봉사활동
2. 안양성전 구역장대학 수료예배 드려

 

 

청년봉사선교회 국내선교부,
지성전에서 선교봉사활동
구령의 열정 불사르며 교회 부흥과
교회학교 어린이들 위해 헌신

 

 

 

▲ 여름성경학교(안중성전)
    

▶청년봉사선교회 국내선교부에서는 1백여 명의 청년과 교역자들로 9개 청년봉사팀을 조직하여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22일까지 아산, 서산, 당진, 장유, 세종, 원주·인제, 남양, 안중, 울산성전에서 각각 3박 4일 또는 2박 3일 일정으로 복음전도와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였다.


▲ 전도(세종성전)

 

청년들은 각 성전 교회당에서 자체 숙식하면서 축호전도, 노방전도, 학교전도를 통해 구령의 열정을 불사르고 독거노인 가정과 복지시설을 찾아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며 봉사활동을 벌이므로 주님의 영광을 나타냈다.

▲ 원주,인제성전
(어린이전도,교회당 벽화 그리기)

 

특히 성도들이 그동안 열심히 전도하였으나 결신하지 않고 있던 주민들을 함께 적극적으로 전도하여 많은 분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므로 성도와 봉사한 청년 모두에게 큰 은혜가 되고 기쁨이 되었다.


▲ 원주,인제성전
(어린이전도,교회당 벽화 그리기)

 

또한 청년들은 교회학교 예배실을 예쁘게 꾸며주고 대청소를 하며 교회당 환경미화에 구슬땀을 흘렸으며, 열심히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교회학교 교사들과 협력하여 여름성경학교를 준비하고 진행하여 풍성한 열매를 거두는 행사가 되게 하였다.

▲ 당회장 조 목사님,
선교봉사단원들 격려

 

이번 국내선교에서의 체험을 통해 모든 선교활동의 궁극적 이유와 목적이 영혼을 구원하는 데 있음을 깊이 깨닫고 교회를 사랑하고 섬기는 마음과 소속감이 한층 깊어지게 된 청년들은 짧은 일정을 아쉬워하면서 모든 과정을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리고 우리 교회 모든 성전마다 더 크고 놀라운 부흥을 이루게 되길 기도하였다.

 

 

 

 

안양성전 구역장대학 수료예배 드려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착하고 충성된 일꾼’ 다짐





▶ 안양성전의 올해 구역장대학 수료예배가 지난 13일(목) 평신도교육국 주관으로 말씀과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드려졌다.

 

지난 4월 13일부터 13주간에 걸쳐 하나님의 택하여 부르시고 세우심에 합당한 권능 있는 구역장이 되고자 열심히 대학과정을 공부해 온 구역장들은 큰 기쁨으로 감사 찬송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이어서 말씀의 은혜를 나누고 섬기는 구역의 부흥을 위해 기도하며 주님께서 베푸시는 구원의 은혜를 전하는 즐거움 속에 살아갈 것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