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1.06.26] 선교지에서 온 편지(인도)2011-06-26 18:00
작성자

'선교지에서 온 편지(인도)'

▶…존경하는 조용목 목사님과 한국의 모든 성도님들께 인도 방갈로에서 사랑의 인사를 전합니다. 인도 뉴스레터를 통해 다시 한 번 인사드리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난달에도 전능하시고 신실하신 주 하나님의 은혜가 선교지에 가득했습니다.

둘째 주 토요일에, 60여명이 넘는 목사님들과 복음사역자들이 우리 선교센터에서 정기모임을 갖고 인도복음화를 기원하며 사명을 새롭게 하였습니다. 참석한 분들에게 사역에 필요한 가방을 선물하였습니다. 저를 비롯한 우리 선교팀은 방갈로에서 224㎞ 떨어진 카나타가 주 하산지역의 '팀툴'이란 마을에서 부흥회를 개최했습니다. 신자가 적은 마을이지만 우리와 함께 주님을 섬기는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같이 이 지역 신자들에게 영적 지도자가 되도록 가르치고 훈련시키는 한편 전도집회를 인도하였습니다.

특히 지금의 여름방학 기간이 어린이와 아동들이 성경을 잘 배우고 다양한 신앙훈련을 경험할 수 있는 적기라고 생각하여 여름성경학교와 '2011 키즈캠프'를 개최하였고, 큰 성과를 거두어서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벨레케르 지역에서는 폴 데이빗 전도사가 이끄는 선교팀의 가정방문 등의 노력을 통해 125명이 넘는 어린 아이들이 캠프에 참석하여 복음을 들었습니다.

이곳의 모든 사역자들이 이 마지막 때 권능 있는 추수의 도구가 되고 복음전도의 열매를 많이 거두며, 각 지역 교회들이 하나 되어 주님의 일에 적극 협력하고 여러 선교사역들이 활성화되어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고아와 방치된 아이들, 홀로 된 여자들과 병약한 사람들을 돌보고 믿음과 소망의 삶을 살아가도록 이끌어 주는 우리 교회의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인도 원어로 된 성경의 구입과 보다 넓은 지역의 선교활동을 위한 버스와 자전거 구입을 위해 지원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조 목사님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격려의 편지를 받아보고 함께 기뻐하고 은혜를 나누었습니다. 목사님과 한국 은혜와진리교회의 선교사역을 이곳 인도의 소식지에도 게재하여 모든 사역자와 성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God bless and Thanks!

5월 29일 인도 은혜와진리교회
앤 데이빗 선교사

third trimester abortion click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