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06.11] 교회 행사소식2017-06-11 13:23
작성자

1. 말씀과 성령 충만, 감사 충만… ‘전성도 축복성회’
2. 외국인선교회, 외국인 성도와 무의탁 노인 위한 의료봉사

 

 

말씀과 성령 충만, 감사 충만
‘전성도 축복성회’

은혜 받은 성도들,
믿음과 사랑과 헌신의 생활 다짐

 

 

 




▲ 동탄성전
    

▶전성도 축복성회가 여러 지성전에서 당회장 조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드려지고 있다.

 

성도들은 말씀을 듣고 기도하고 찬송하는 중에 말씀의 은혜와 성령의 역사로 큰 위로와 격려를 받고 새 힘을 얻어, 말씀에 굳건히 서서 성도답게 살아가며 우리 교회의 목표를 이루는 일에 적극 참여하여 헌신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 장유성전

    

조용목 목사님은 설교말씀을 통해 성도가 되어 하나님께 예배하며 주를 섬기는 행복감과 복음 전파의 사명감으로 충만케 해주시고, 영혼이 잘 됨같이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하여 주님의 일에 더욱 열심을 다하는 성도들이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예배를 마친 후에 목사님은 성도들에게 신유와 문제해결을 위한 안수기도를 해주시고 봉사부서를 방문하여 봉사자들을 격려해 주셨다.




▲ 대구성전

 

은혜 받은 성도들은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성도의 가정마다 고넬료 가정에 임했던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고 우리 교회에 더 크고 놀라운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게 되기를 기원하였다.

 

동탄성전에서 56명의 새신자가 결신하는 등 성회가 열리는 성전마다 풍성한 전도의 열매와 함께 성가대와 중창단이 은혜로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다.

 

 

 

 

외국인선교회,
외국인 성도와 무의탁 노인 위한 의료봉사

아주대병원 의료진과 협력,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헌신





    

▶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는 지난 5월 21일 세계선교센터 진료실에서 외국인 성도를 비롯한 외국인 근로자와 무의탁 노인 등을 대상으로 5월 의료선교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과 홀로 외롭게 생활하는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주일예배를 드린 후 진료실을 찾아 아주대학교 병원의 의료진들로부터 정성어린 검진과 치료를 받았다. 큰 일교차의 영향으로 감기질환을 앓는 환자들이 내과와 이비인후과를 많이 찾았고 육체노동을 하는 다수의 외국인 근로자들도 재활의학과에서 진료와 물리치료를 받았다.

 

외국인선교회는 다음 의료선교 봉사활동을 오는 7월 16일에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