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01.26] 교회 행사소식2020-01-26 11:45
작성자

1.‘푯대를 향하여 전심전력하라!’… 청년봉사선교회 겨울수련회

2.‘교단 부흥사회 신년하례예배’ 본교회에서 열려


“말씀과 성령의 권능을 부어주시고
하나님의 비전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푯대를 향하여 전심전력하라!’…
청년봉사선교회 겨울수련회



  


    

▶청년봉사선교회 겨울수련회가 1월 9일(목)부터 11일(토)까지 2박 3일간 전원성전에서 ‘푯대를 향하여 전심전력하라’(빌 3:12∼14)는 주제로 많은 청년들이 참가하여 말씀과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열렸다.

 

청년들은 이번 겨울 경건훈련을 통해 믿음을 더욱 견고히 하고 성령으로 충만하여져, 하나님이 주신 거듭난 생명과 시간 그리고 맡겨주신 모든 것을 주님과 교회와 복음을 위해 바칠 것을 결단하였다.

 

 


수련회 첫 날 저녁, 김희성 지휘자의 ‘CCM의 이해와 적용’이란 제목의 강의에 이어서 당회장 조 목사님께서 수련회 주제 말씀을 본문으로 한 특강을 통해 청년들의 신앙심과 사명감을 북돋워 주시고 하나님의 도우심 속에 원대하고 아름다운 비전을 이루어가는 성도가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조용목 목사님은 “청년은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목표와 발전된 미래에 대한 표상으로서의 비전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하시며 각자의 생활 전반과 함께 가정과 교회와 국가사회에 어떤 기여를 할 것인가 하는 비전을 가지라고 역설하셨다. 특히 신앙생활과 관련하여 예배생활, 성경읽기, 전도, 봉사, 헌금, 감사생활의 구체적인 목표를 세우고 그 기한을 설정하여 집중적이고 끈기 있게 노력하라고 당부하셨다.

 

이번 수련회에서는 14개의 주제별 발표회와 공동체 프로그램 및 특강 등의 다양한 순서가 2박 3일 동안 이어지며 청년들에게 우리 교회에 대한 애교심과 함께 성경적인 신앙관, 찬양관, 국가관, 역사관 등을 고취시켜 주고 아름답고 거룩한 하나님의 비전을 갖게 해주었다.

 

전원성전에서의 일정을 마친 청년들은 마지막 날 오후 소속한 각 성전으로 돌아가 열심히 노방전도를 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은혜롭게 수련회를 마무리하였다.


‘교단 부흥사회 신년하례예배’
본교회에서 열려




  

    

▶본교단 부흥사회(회장 김기진 목사) 신년하례예배가 1월 13일(월) 우리 교회 안양성전에서 드려져, 참석한 부흥사 목사님들은 하나님께 감사 드리고 서로 격려하며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여호수아 1장 5절에서 8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언제 어떤 상황에서든 강하고 담대하게 성경대로의 사역을 펼치며 우리나라가 처한 상황을 잘 분별하여 선지자적인 사명을 힘써 감당하도록 당부하시고,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의 빛의 열매를 맺는 복음사역이 되도록 격려해 주셨다.

 

예배와 신년인사에 이어 열린 2부 회의에서 회원들은 신년 사업계획을 구체적으로 논의하는 한편 회칙개정 등을 통해 부흥사회의 발전과 회원들의 역량강화를 도모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