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7.21]교회 행사소식 2019-07-21 15:23
작성자

1. ‘2019 경기남부경찰 선교의 밤’ 우리 교회에서 열려

2. 조용목 목사님, 부산지방회 구역장 세미나 특강




‘2019 경기남부경찰 선교의 밤’
우리 교회에서 열려

조용목 목사님 설교… 기독경찰관들,
헌신의 보람과 사명감 충만



  


    

▶‘2019 경기남부경찰 선교의 밤’ 행사가 지난 7월 14일(주일) 오후 7시 안양성전 대성전에서 경기남부경찰 기독선교연합회 주관으로 많은 기독경찰관과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경기남부경찰청과 산하 경찰관서에 근무하는 경찰가족을 비롯한 13만 전국 경찰가족의 복음화를 기원하였다.

 

연합회 이영필 회장의 사회로 경기남부경찰청 안기남 기동단장의 대표기도, 폴리스찬 콰이어와 수원 경찰선교회 윤동빈 회장의 찬양, 북부 경찰선교회 신승영 회장과 중부 경찰선교회 이현수 회장의 국가와 민족과 경찰복음화를 위한 특별기도, 남부 경찰선교회 박은순 회장의 성경봉독, 조용목 목사님(교회와경찰중앙협의회 고문, 재단법인 참수리 사랑 이사장)의 설교 순서로 이날 예배와 행사가 진행되었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국가안보의 일익을 담당하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의 보호 및 사회질서 유지를 위해 수고하는 경찰관들의 노고를 위로해 주시고, 에베소서 5장 8절과 9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빛의 열매’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가지며 복음전파와 직임에 대한 사명감이 충만하게 해주셨다.

 

조용목 목사님은 설교에서 빛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주 안에서 빛의 자녀가 된 성도에게는 특히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이라는 열매가 항상 있고, 또 이를 모든 일의 판단과 선택의 기준으로 삼아서 결단하고 행하는 생활을 해야 한다고 역설하셨다. 그리고 성경이 말씀하는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의 의미를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셨다.


 


이어서 신임 경기남부지방경찰청장 배용주 치안정감의 격려사, 경기남부경찰청 경목위원장 권태진 목사님(한국교회연합 대표회장)과 한국경찰선교회 회장 김병철 목사님(전 경북경찰청장)의 축사, 경기남부경찰청 경목실장 박봉상 목사님의 환영사가 있었다.

 

배용주 청장은 경찰관들을 위해 기도하며 헌신하는 교회와 성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경찰에게 주어진 사명을 충실히 감당할 것을 다짐하였다.

 

계속해서 순직 경찰관 유가족과 근무 중 공상을 입은 경찰관을 재정적으로 지원하는 재단법인 ‘참수리 사랑’의 취지와 경과보고 및 성과를 담은 동영상 상영이 있었다.

 

재단 홍보위원장 박노아 목사님은 재단의 설립 당시부터 헌신해 오신 조용목 목사님과 우리 교회의 지원에 대해 감사하면서 지속적인 기도와 지원을 부탁하였다. 조용목 목사님은 ‘기독선교연합회’와 ‘참수리 사랑’에 각각 우리 교회의 후원금과 기부금을 전하시고 관계자들을 격려해 주셨다.

 

내빈 소개에 이어 조용목 목사님의 축도로 예배와 행사의 모든 순서를 마친 후, 행사에 참석한 경찰관과 선교단체 임직원들은 조용목 목사님을 모시고 즐겁게 기념촬영을 하며 서로 격려하고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용목 목사님, 부산지방회
구역장 세미나 특강

구역장들, 구령의 열정과
교회부흥을 위한 사명감 충만




  

    

▶당회장 조 목사님은 지난 7월 9일(화) 저녁 부산시 수영구 소재 갈릴리교회(담임 정영진 목사)에서 열린 구역장 세미나에서 특강을 하시고 구역장들을 격려해 주셨다.

 

이날 세미나에는 본교단 부산·부산동·경남·영남동·대구경북 지방회 소속 교회의 구역장들이 참석하였다.

 

조용목 목사님은 마태복음 25장 20절에서 23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특강에서 구역장의 역할과 사명, 복음의 핵심인 구속의 은혜와 진리, 교회와 성도를 섬기는 바른 자세에 관해 말씀해 주시고 의무감과 사명감 이상의 행복감을 가지고 헌신하도록 당부하셨다.

 

말씀에 감화된 구역장들은 주의 일꾼으로 세워주신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며 교회의 부흥과 성령충만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였고, 조 목사님은 구역장들이 건강하고 가정이 평안하여 직분을 훌륭히 수행하도록 신유와 축복의 기도를 해주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