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09.24] 교회 행사소식2017-09-24 17:13
작성자

1. 본교단 여교역자 추계 수련회
2. 부천성전,순천향병원에서 환자와 가족들을 위한 예배 드려
3. 하반기 평신도교육과정, 학교별 성전별로 개강

 

 

“주여! 성령의 불을 주시옵소서” …
본교단 여교역자 추계 수련회

조용목 목사님 ‘성경말씀에 대한 바른 지식과
사명감 충만한 복음사역자’ 강조

 

 

 




▶본교단 전국여교역자국(국장 한순남 목사) ‘추계 성령충만 수련회’가 9월 18일(월)부터 20일(수)까지 2박 3일간 우리 교회 전원성전에서 “주여! 성령의 불을 주시옵소서”(눅 12:49∼50)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여성목회자 리더십 함양을 목적으로 실시된 이번 수련회에서 참석자들은 은혜로운 여러 순서를 통해 복음사역자로서, 여성교회지도자로서 필요한 신령한 지식을 쌓고 서로 간에 유익한 경험을 나누며 성령으로 충만하여져 하나님께서 맡기신 막중한 사명을 최선을 다해 감당할 것을 다짐하였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첫째 날인 월요일 오후 예루살렘성전에서 드려진 개회예배에서 설교하시고 참석한 교역자들을 격려해 주셨다.

 

조용목 목사님은 야고보서 2장 14절에서 26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믿음과 행함’이란 제목의 설교에서 그리스도인이 가져야 하는 믿음의 본질과, 믿음과 행함의 관계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주셨다.

 

이어서 2박 3일 동안 총회장 김양인 목사님 등을 강사로 한 다양한 주제의 특강과 성령충만 기도회 및 은혜로운 교제 시간을 통해 새힘을 얻고 복음전파를 위한 사명감과 교회와 성도를 섬기는 행복감으로 충만해진 여교역자들은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리며 우리 교단의 발전과 교회 부흥을 위해 더 협력하고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부천성전 지역복음선교회 회원과 성가대원들
순천향병원에서 환자와 가족들을 위한 예배 드려





▶ 부천성전 지역복음선교회는 지난 9월 10일(주일) 오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에서 입원 치료 중인 환자와 그 가족들을 위한 예배를 인도하였다.

 

이날 예배에 80여 명의 환자와 가족들이 참석하여 하나님의 말씀으로 큰 위로와 힘을 얻고 선교회 회원들과 합심하여 빠른 치유와 건강 회복을 위해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병원 원목 인광운 목사님의 사회로 부천성전 배선관 장로의 기도와 루디아성가대의 찬양에 이어 임채완 목사님이 욥기 42장 1절에서 6절 말씀 본문의 “눈으로 뵙는 하나님”이란 제목의 설교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며 환자와 가족들이 치료에 대한 기대와 소망을 가지고 하나님을 앙망하도록 믿음을 북돋워 주었다.

 

 

 

 

“말씀과 성령 충만한
주님의 일꾼이 되길 원합니다.”

하반기 평신도교육과정,
학교별 성전별로 개강





▶ 성경학교와 구역장대학 등 하반기에 개강하는 평신도교육이 각 과정과 성전별로 차례로 시작되어 강의실마다 성도들의 배움의 열기로 달아오르고 있다.

 

지난 8월 23일(수) 오후 양주성전 평신도 성경학교가 개강예배를 드린 데 이어, 같은 달 31일(목) 오전에는 안산성전에서 구역장대학 개강예배가 드려졌다.

 

이단 사이비들이 기승을 부리고 종교다원주의 등 거짓 진리로 혼돈스러운 이 시대에 전적으로 성경말씀에 기반한 바르고 굳건한 믿음으로 신앙생활을 하며 말씀과 성령의 권능이 충만한 주님의 일꾼이 되고자 각 교육과정에 입학한 성도들은 배우고자 하는 열정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성실히 학업에 열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