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3.12.29] 교회 행사소식2013-12-29 18:00
작성자

1. '기독교연합신학연구원' 제28회 졸업식 은혜 가운데 열려
2. 성탄 축하, 감사 찬양행사 한 주간 동안 이어져
3. 김포성전 이웃돕기선교회, '사랑 나눔 바자회'
4. '차오나 말리다 선교사' 태국 선교지 파송

 
'기독교연합신학연구원' 제28회 졸업식 은혜 가운데 열려
"하나님의 뜻, 시대적 사명에 전적으로 부응하는 헌신" 다짐
 

▶…기독교연합신학연구원(학원장 조용목 목사)의 제28회 졸업식이 지난 9일(월) 안양성전 아가페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거행되었다. 학원장 조용목 목사님은 설교에서 복음사역자의 거룩하고 중차대한 사명과 그 사명을 수행하는 바른 자세에 관해 말씀하고, 졸업증서와 상장을 수여하며 졸업생들의 앞날에 하나님의 사랑과 권능이 충만하게 임하게 되길 축원하셨다. 졸업예배는 신학원 학감 김피터 목사님의 사회로 교수 이용주 목사님의 기도, 최광덕 목사님의 성경봉독, 신학원 성가대의 찬양, 조 목사님의 설교 순서로 드려졌다. 조 목사님은 세속적 욕망과 명예에 미혹되지 않고 성경적 원칙과 복음진리에 충실한 사역자, 복음을 전하고 영혼을 돌보는 그 한가지로 보람을 얻고 삶의 최고의 기쁨과 행복을 누리는 사역자, 나를 사랑하시고 능력을 주시는 하나님을 의지하여 행하는 복음사역자가 될 것을 강조하셨다. 계속해서 학사보고, 졸업증서와 상장 수여, 노재성 목사님의 축사, 재학생 대표의 송사와 졸업생 대표의 답사에 이은 조 목사님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성탄 축하, 감사 찬양행사 한 주간 동안 이어져
 

▶…2013년 성탄 축하, 감사 찬양행사가 지난 20일부터 한 주간 동안 각 성전별 성가국 주최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예수님이 탄생하시던 날 하늘에 별이 빛나고 천사와 목자와 동방박사들이 찬양을 드리고 경배를 드렸듯이 출연자와 온 성도가 하나 되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참 소망과 참 기쁨의 구원을 얻게 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에 감사 찬송하면서 다시 오실 주님을 대망하였다.
 

김포성전 이웃돕기선교회, '사랑 나눔 바자회'

 

▶…연말을 앞두고 생활이 어려운 이웃과 성도를 돕기 위한 '사랑 나눔 바자회'가 지난 1일 김포성전에서 이웃돕기선교회 주관으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에 선교회 회원과 뜻을 같이한 많은 성도님들이 의류와 각종 생필품을 기증하고 헌신하여 그 풍성한 사랑의 열매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김포성전 이웃돕기선교회는 교회의 구제미와는 별도로 올 한 해 동안 총 119 가정에 '사랑의 쌀'을, 병고 등으로 생활에 곤란을 겪는 이웃들과 신앙과 학업에 본이 된 청소년들에게 이웃돕기 성금과 장학금을 전달하며 위로 격려해 주었다.
 
'차오나 말리다 선교사' 태국 선교지 파송
 

▶…그동안 본교회에서 한국어 교육 및 선교사 훈련 과정을 이수한 '챠오나 말리다' 선교사에 대한 태국 협력선교사 위촉장 수여식 및 파송식이 지난 12월 5일(수) 당회장님실에서 있었다. 세계선교위원장 권영호 장로와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 태국선교팀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파송식에서 당회장 조 목사님은 말씀과 성령 충만한 사역으로 힘 있게 복음을 전파하며 우리 교회의 세계선교 비전을 이루는 일에 크게 헌신케 되도록 말리다 선교사를 격려하며 축복해 주셨다. 말리다 선교사는 태국 방콕 소재 BIT 신학교를 졸업하고 10여 년간 태국 장로교단협의회 산하 교육?;;보건?;;전도 사역기관인 CCT에서 지역간사로 활동하였으며, 이화여대 대학원에서 목회상담학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기독교연합신학연구원의 단기 신학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에서 외국인 성도들을 섬겨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