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04.01] 교회 행사소식2018-04-01 14:32
작성자

1. 외국인 근로자와 홀몸노인 등을 위한 의료봉사
2. 성가연합회 ‘제25기 교회음악대학’ 1학기 개강
3.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총력전도행사
4. 시흥성전 교회학교, 교사 성령충만기도회

 

 

외국인 근로자와
홀몸노인 등을 위한 의료봉사
외국인선교회와 아주대병원 의료진 협력



  

    

▶ 외국인선교회는 3월 18일, 수원성전 세계선교센터 1,2층 진료실에서 외국인 성도를 비롯한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가족, 홀몸노인들을 대상으로 3월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과 독거노인 등 노약자들이 이날 주일예배에 참석한 후 선교센터를 찾아 아주대병원 의료진 등 봉사자들로부터 정성어린 검진과 치료를 받았다.



 

진료과목별로 엑스레이검사와 혈액검사 등 다양한 검진과 치료가 행해지는 동안 외국인선교회 30여 명의 회원들은 이들에게 신앙상담을 해주고 안내와 식음료 제공 등으로 의료진의 진료 편의를 도왔다.

 

 

 

 

성가연합회 ‘제25기 교회음악대학’
1학기 개강



  

    

▶제25기 교회음악대학 1학기 개강예배가 3월 25일(주일) 오후 7시 안양성전 베들레헴성전에서 지휘과, 성악과, 피아노 연주과, 오르간 연주과의 기초과정과 연수과정 학생들이 참석하여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드려졌다.

 

성가연합회 기획부장 우세훈 안수집사의 사회로 교육부장 원재영 장로의 기도, 김영식 목사님의 설교로 개회예배를 드린 후 학사일정 등에 관한 오리엔테이션이 이어졌다.

 

성가대와 찬양단에서 하나님이 기쁘게 받으시는 찬양을 드리며 성도들에게 은혜를 끼치는 주의 일꾼이 되고자 대학에 입학한 성도들은 재능을 주시고 배움의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성실히 공부할 것을 다짐하였다.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총력전도행사



  

    

▶각 성전에서 다양한 춘계 전도행사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회원들은 지난 3월 18일 오후 남문 시장과 화성행궁 일대에서 상반기 총력전도대회를 실시하였다.

 

각 부서에서 주일 봉사를 마친 회원들은 ‘일천교회 설립, 백만성도 부흥’의 교회목표를 이루는 일에 사명감을 갖고 적극 헌신하기로 다짐하며 성령충만기도회를 가진 후, 거리로 나가 복음지와 연합회에서 자체 제작한 교회 홍보물을 나눠주며 열심히 복음을 전하였다.


 

회원들은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신 주님의 마음으로 열과 성을 다해 오가는 시민들을 전도하면서 성령님의 동행하심과 역사하심 속에 신령한 즐거움을 만끽하고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시흥성전 교회학교,
교사 성령충만기도회



  

    

▶시흥성전 교회학교 교사들은 3월 25일 오후 연합기도회로 모여 나라와 교회를 위해, 교회학교의 부흥과 성령 충만한 헌신을 위해 기도하였다.

 

교사들은 말씀의 은혜를 받고 성도들에게 언행의 본이 되는 교사, 주를 사랑하고 섬기는 마음으로 학생들을 사랑하고 섬기는 교사가 될 것을 다짐하였다. 이어서 나라와 교회의 미래가 오늘의 교회학교 교육에 달려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교사에게 주어진 막중한 시대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구하고 각 부서의 부흥을 기원하였다.

 

기도회 후에는 교제의 시간을 갖고 서로 간에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새로 임명을 받은 임원 교사와 신임 교사들을 축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