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와진리소식

제목[2018.08.05] 교회 행사소식2018-08-05 14:26:45
작성자

1. 청년봉사선교회 국내선교부, 지성전에서 선교 봉사활동



청년봉사선교회 국내선교부,
지성전에서 선교 봉사활동
복음 전파, 성전 환경미화,
여름성경학교 진행 등 헌신




  

    

▶ 청년봉사선교회 국내선교부에서는 지난 6월 25일부터 7월 2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서산, 포일, 남양, 세종, 대전, 아산, 원주, 대구, 안중성전에서 각각 3박 4일 또는 2박 3일 일정으로 복음전도와 다양한 국내선교 봉사활동을 벌였다.



 

“전하라! 힘쓰라! 권하라!”(딤후 4:2)는 주제로 실시된 이번 국내선교 봉사할동에는 지난 5월과 6월, 7주간에 걸쳐 관련 교육을 받으며 행사를 준비해 온 각 성전 청년봉사선교회 소속 75명의 청년과 9명의 청년 담당 교역자들이 참가하였다.



 

청년들은 이 기간 동안 각 성전 교회당에서 자체 숙식하면서 축호전도, 노방전도, 학교전도를 통해 폭염이 무색하게 구령의 열정을 불사르고 교회학교 성전 꾸미기, 대성전 대청소, 교회당 안팎의 환경미화 작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였다.

 



또한 청년들은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교회학교 교사들과 협력하여 여름성경학교를 직접 진행하거나 준비와 진행을 도와주어 풍성한 열매를 거두는 행사가 되게 하고, 주 안에서 청년과 교사들과 교제하면서 사명감을 크게 고무시켜 주었다.



 

특히 구역장들이 그동안 열심히 전도하였으나 결신하지 않고 있던 주민들을 함께 적극적으로 전도하여 많은 분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므로 구역장과 청년 봉사자 모두에게 큰 은혜가 되고 기쁨이 되었다.

 



 

복음 전파에 대한 사명감이 충만하고 교회를 사랑하고 성도를 섬기는 마음이 한층 깊어지게 된 청년들은 짧은 일정을 아쉬워하면서 모든 과정을 인도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고 우리 교회 모든 성전과 교회학교가 큰 부흥을 이루게 되길 간절히 기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