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1.20] 교회 행사소식 2019-01-20 12:55
작성자

1. 성령충만 소망충만… 청년봉사선교회 ‘2019 겨울수련회’

2. 안양성전 토요영어성경학교 수료식




“젊은 날 하나님의 말씀을
청종하는 생활을 하겠습니다”

성령충만 소망충만…
청년봉사선교회 ‘2019 겨울수련회’



  


    

▶청년봉사선교회 겨울수련회가 1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2박 3일간 전원성전에서 ‘자유를 향유하라’(갈라디아서 5:1)는 주제로 많은 청년들이 참가하여 열렸다.

 

청년들은 주제를 따라 다채롭게 꾸며진 여러 순서들을 통해 은혜와 진리로 충만하게 되어 믿음을 견고히 하는 한편 부르짖어 기도하고 소리 높여 찬송하는 가운데 성령 충만하여져, 하나님이 주신 거듭난 생명과 시간 그리고 맡기신 모든 것을 주님과 복음을 위해 바칠 것을 결단하였다.

 

수련회 첫 날 저녁 열린 특강에서 당회장 조 목사님은 은혜로운 말씀을 청년들에게 주시고 성령 충만하여 주의 일에 힘쓰며 하나님의 도우심속에 아름다운 꿈을 이루어가는 성도가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각 성전 청년봉사선교회 임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와 선교회 지도부장 권영호 장로님의 기도 후, 당회장 조 목사님께서 요한복음 8장 32절 말씀을 본문으로 하여 특강을 해주셨다.




 

조용목 목사님은 강의에서 신앙생활의 기점이면서 또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는 것이 성경과 그리스도에 대한 바른 지식이라고 강조하시며 “성경은 어떤 책인가?” “그리스도는 누구인가?”라는 질문과 그 답을 통해서 청년들에게 바르고 확고한 성경관과 기독관을 갖게 해주셨다. 이어서 청년들은 조 목사님의 인도로 성령충만을 위해, 나라와 교회를 위해 하나님을 앙망하며 간절히 기도하였다.

 

2박 3일간 계속된 이번 수련회에서 청년들은 다양한 예배와 특강과 기도회를 통해 말씀의 은혜와 성령의 권능을 받고, 153홀리프로젝트의 북한 관련 전시회, 공동체 활동, 조별·성전별 모임, 찬양과 성극공연, 청년들의 주제발표회 등 여러 순서에 참여하여 하나님의 자녀가 된 기쁨과 사명감으로 충만하여져 세상에서 빛과 소금이 되고 나라와 민족과 교회를 위해 헌신하는 삶을 살기로 굳게 다짐하였다.

 




 

안양성전 토요영어성경학교 수료식



  


    

▶안양성전 토요영어성경학교 수료식이 지난 12월 29일에 유치부성전에서 열렸다. 지난 한 해 동안 유치부부터 고등부까지 열심히 영어로 성경말씀을 암송하고 찬양을 배운 학생들이 이날 단계별로 수료를 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올해 토요영어성경학교 과정은 오는 3월 2일에 개강할 예정이며, 현재 교회학교 각 부서별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문의 : 총무교사 ☎ 010-8926-1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