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3.03] 교회 행사소식 2019-03-03 12:40:33
작성자 Level 10

1. 북한선교회 주관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 3기 개강

2. 세계선교연합회(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선교회 등) 기도회







북한선교회 주관
‘대한민국 바로알기아카데미’ 3기 개강

바른 국가관, 역사관, 통일관 고취…
자유민주통일과 북한선교 대비



  


    

▶북한선교회가 주관하여 실시하는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 제 3기 과정이 지난 2월 17일 수원성전 대성전에서 시작되었다.

 

강의에 앞서 이중화 장로의 기도, 김운용 목사님의 로마서 8장 28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 순서로 개강예배를 드린 후, 북한선교회 이형준 회장이 금번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의 취지와 일정 및 커리큘럼을 소개하였다.

 

이형준 회장은 “국가의 안보와 교회의 안녕이 심히 위태로운 현 상황에서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성경적이고 바른 국가관과 역사관과 자유대한민국에 대한 긍지를 갖고 충심으로 국가와 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헌신하며, 자유민주주의에 의한 남북통일을 기원하고 북한선교를 대비하고자 한다.”고 아카데미의 취지와 목적을 설명하였다.

 

이어서 첫 강의로 북한선교회 정훈 총무가 ‘한반도에 들어온 선교사’라는 주제로 강의하였다. 지난 해 9월 15일 시작하여 3기째를 맞은 이번 아카데미는 ‘대한민국 건국과 그 의미’, ‘통일의 개념과 방법’ 등을 주제로 8주간 교육이 이어지며 7백여 성도들이 등록하여 강의를 듣고 있다.






 

 

세계선교연합회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선교회 등) 기도회

세계선교 관련 행사의 성공적 개최와
선교지 교회 위해 기도



  


    

▶세계선교연합회 산하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태국, 네팔선교회 기도회가 지난 2월 24일 영통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회장 권영호 장로의 사회로 김순희 안수집사의 기도, 영통성전 청년봉사선교회 청년들과 ‘그레이스 앤 트루스 미션콰이어’의 특송, 윤형권 목사님의 설교, 합심기도 순서로 이날 기도회가 진행되었다.

 

회원들은 우리 교회가 세계 각처에 교회를 설립하고 선교협력교회들을 적극 지원하여 ‘세계선교 적극화’ 목표를 힘 있게 이루어가도록 역사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고 4월중 실시할 동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현지에서의 사역과, 선교사 초청 선교대회 및 ‘은혜와진리 세계선교연합회(Grace and Truth International Ministry)’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였다.

 

이어서 회원들은 당회장 목사님과 우리 교회의 사역을 위해, 국가안보를 위해, 해외 선교지 교회와 선교사님들을 위해 합심하여 기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