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4.21] 교회 행사소식 2019-04-21 12:54
작성자

1. 북한선교회,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 제 3기 수료식

2. 올해 평신도 교육, 과정별 성전별로 속속 개강





북한선교회,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 제 3기 수료식

올바른 역사관, 국가관, 통일관 고취…
민족복음화를 위한 사명감 충만




  

    

▶북한선교회가 기획하고 주관하여 실시하는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 제 3기 과정 수료식이 지난 4월 7일 수원성전 대성전에서 ‘통일의 개념과 방법’을 주제로 한 마지막 강좌에 이어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북한선교회 이형준 회장의 사회로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 회장 김경용 장로의 기도, 강태욱 목사님의 골로새서 3장 10절 말씀 본문의 “지식에까지 새롭게”라는 제목의 설교 순서로 이날 수료예배가 드려졌다.

 

수료하는 성도들은 ‘한반도에 들어온 선교사들’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건국과 그 의미’, ‘공산주의 주체사상의 실상’ 등을 주제로 8주 동안 진행된 금번 아카데미를 통해 우리 역사에 대한 바른 인식과 함께 투철한 안보관과 사명감으로 무장하여 자유민주통일과 민족복음화를 위해 더욱 힘써 기도하며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이번 아카데미에 참가한 천안성전 초등부 이대열 어린이를 비롯한 교회학교 학생들에게 이승만 대통령에 관한 도서를 선물해 주시고 특별히 격려해 주셨다.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는 왜곡된 역사교육으로 인해 자유민주주의 체제가 위협받고 불안한 국내외 정세로 국가안보가 위태로운 상황에서 우리 자유대한민국의 건국과 발전 및 교회부흥의 과정에 섭리해 주신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나라와 교회를 위하여 힘써 기도하며 헌신토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북한선교회가 주관하여 실시하고 있다.

 





 

올해 평신도 교육,
과정별 성전별로 속속 개강

성경대학, 구역장대학 등
강의실마다 배움의 열기 가득




  

    

▶성경학교와 성경대학, 구역장대학 등 평신도교육국이 주관하는 올해 평신도 교육이 각 과정과 성전별로 차례로 시작되어 강의실마다 배움의 열기로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지난 3월 12일(화) 안양성전 성경학교 화요반을 시작으로 안양성전과 안산성전의 성경학교와 성경대학 평일반과 주일반이 각각 개강한 데 이어서 4월 2일(화)과 4일(목) 판교성전과 안산성전에서 구역장대학이 문을 열었다.

 

성경 말씀대로의 바르고 굳건한 믿음을 가지고 신앙생활을 하며 말씀의 권능이 따르는 주님의 일꾼이 되기 위해 각 교육과정에 입학한 성도들은 개강예배에서 배우고자 하는 열정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매 시간 성실히 학업에 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