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10.06] 교회 행사소식 2019-10-06 13:40:20
작성자 Level 10

1.본교단 여교역자 추계수련회 “하나님과 동역하라!”

본교단 여교역자 추계수련회
“하나님과 동역하라!”

조용목 목사님 특강… 교회지도자의 나라와
교회를 위한 시대적 책임 역설



  


    

▶ 본교단 전국여교역자국(국장 백영자 목사) ‘2019 추계 세미나’가 9월 23일(월)부터 24일(화)까지 1박 2일간 우리 교회 전원성전에서 “하나님과 동역하라”(고전 3:9)는 주제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여성목회자 리더십 함양을 목적으로 실시된 이번 수련회에서 참석자들은 은혜로운 여러 순서를 통해 여성교회지도자로서 필요한 신령한 지식을 쌓고 유익한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였다.

 

이와 함께 이단·사이비와 종교다원주의와 차별금지법으로 포장된 동성애 등으로 한국교회를 잠식해 오는 사탄의 세력을 물리치는데 앞장서며 성경대로의 복음 전파와 교회부흥을 위해 전심전력하기로 다짐하였다.

 

현 시국과 관련해서 여교역자들은 국가 안보와 교회의 안녕이 심각한 위기에 처해 있음을 공동 인식하고, 더한 책임감을 가지고 나라와 교회와 성도를 위해 기도하며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첫째 날 오후 열린 특강에서 은혜로운 말씀으로 세미나에 참석한 여교역자들을 격려해 주셨다.

 

여교역자국 국장 백영자 목사님의 사회로 예배부장 조병희 목사님의 기도, 녹동교회 헵시바워십팀과 남선교회 회원들의 찬양 순서에 이은 특강에서 조용목 목사님은 마태복음 7장 15절에서 20절 말씀을 본문으로 교회지도자에게 주어진 막중한 시대적 사명과 책임을 강조하여 말씀해 주셨다.

 

이어서 조 목사님은 성도들이 성경적인 역사관과 국가관과 가치관을 가지고 바르게 분별하고 판단하여 국가와 교회를 위해 힘써 기도하고 행하도록 이끌어 줄 것을 당부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