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02.09] 교회 행사소식 2020-02-09 12:20:26
작성자 Level 10

1.네팔 선교지(치트완, 은혜와진리교회) 소식


  
 




    

▶할렐루야! 저희를 이곳 네팔에 보내시고 선교사역을 하게 해주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에 감사 드리며, 새해를 맞이하여 당회장 조 목사님께, 세계선교연합회 회원과 성도님들에게 주 안에서 문안인사 드립니다.

 

네팔 은혜와진리교회에서는 지난 번 성탄절예배와 송구영신예배를 인터넷을 통해 한국 은혜와진리교회와 동시예배로 드렸습니다. 조용목 목사님의 설교말씀을 통해 저희 부부와 교인 모두 큰 은혜를 받고 2020년 새해를 하나님을 의지하여 희망을 품고 힘차게 시작하였습니다.

 

성탄절에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에 출석했던 ‘니싸’성도가 처음 교회에 출석하여 함께 예배를 드렸으며, 주민과 교회당 건축일을 하는 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눠 주며 열심히 전도하였습니다.

 

1월 첫 주에 비자 신청을 위해 수도 카트만두를 다녀왔습니다. 하나님께서 도와주셔서 선한 면접관을 만나 결혼비자에 대한 좋은 정보를 얻고 저희가 바라던 대로 1년간 비자 연장을 받았습니다.(네팔에서는 비자를 최대한 연장할 수 있는 기간이 1년입니다.) 하나님께서 재정적인 필요도 채워주셨고 험한 길을 가고 오는 동안 몇 차례 큰 사고의 위험에서 저희를 지켜주시고 보호해 주셨습니다.

 

교회당을 건축하는 과정에서 여러 가지 방해와 어려움이 있었지만 주님께서 함께하시고 도와주셔서 잘 해결하고 완공을 앞둔 교회당 모습을 보면서 감격하며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마지막 지붕 공사와 함께 주방과 타일, 페인트 공사 등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당회장 조 목사님과 세계선교연합회의 지원에 감사 드리며 변함없는 성원과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①저희가 성령 충만한 사역을 하고 항상 건강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교회당 완공까지 마지막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즘 하나하나 결정해야 할 것이 많아 관공서 등 여기저기를 바쁘게 다니고 있습니다. 항상 성령님께서 동행해 주시고 지혜롭게 모든 결정을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③네팔 교회의 모든 성도들을 위해서도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1월 17일, 네팔 치트완에서 데우자 빅럼 목사, 심진숙 전도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