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1)

Pictorial News on the 1999 I.M.C.R Conference




은혜와 진리교회 당회장 조용목 목사님이 IMCR 총재에 추대.
(세계선교와 교회부흥 세미나)


조용목 목사님은 IMCR 총재를 수락하시며 세계복음화에 헌신하실것을 강조하셨다.

"21세기 세계 선교와 교회부흥 세미나(IMCR)"가 10월 1일부터 6일까지 5박 6일동안 은혜와진리교회 전원성전에서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개최되었으며 회의기간동안 13개국에서 모인 150명 목회자들이 참석하였다.
폐회식에서 각국에서 온 모든 목회자들은 만장일치로 조용목 목사를 IMCR 총재로 추대하였고, 당회장 조 목사님은 기꺼이 이 권고를 수락하셨다. 조 목사님은 수락 연설에서 회장으로서 세계선교, 교회부흥, 그리고 지속적인 회의 개발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우리 모두는 21세기 사도행전적 신앙과 지도력을 갖고 세계선교의 교회 모델을 위해 서로 협력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21세기를 향한 IMCR 세미나 기간에 열린 구역장 세미나에 세계에서 모인 150명의 목사님들이 참석하였다. (I.M.C.R. 세미나 사진뉴스)



21세기를 향한 IMCR 세미나 폐막

조용목 목사님은 “성경대로의 강한 사명감과 성령충만함, 신령한 동기와 방법으로 복음전파 전도”를 강조하였다. 모든 참가자들은 "조 목사님의 목회방침과 자원 봉사조직과 그들의 적극적인 봉사활동"에 크게 감동을 받았다

"21세기 세계복음화와 교회부흥 세미나(IMCR)"가 지난 10월에 5박6일 동안 은혜와진리교회의 전원성전에서 은혜와진리 세계선교회 주관으로 개최되었다.
미국, 필리핀, 미얀마, 캐나다, 마카오, 싱가폴, 방글라데시, 태국, 호주, 말레이시아 및 남아프리카 등에서 온 약 150명의 목회자들과 함께 "사도행전 신앙 및 교회 지도력"라는 제목으로 1일부터 6일까지 열렸다. 외국인 목사님들은 9월 29일부터 김포공항에 도착하기 시작하여 전원성전에서 우발적 인 인사를 받았습니다. 10월 1일 첫날 회의는 오리엔테이션과 조용목 목사님의 환영만찬으로 시작되었다. 모든 외국 목사님들은 오후 11시에 안양과 안산성전에서 금요기도회에 참여했습니다. 10월 2일 아침에 참석자들은 전원성전과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둘러보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교회 비전과 하나님의 사업의 섭리에 의해 만들어진 새로운 국제 사역 분야입니다. 그들은 예루살렘 성전으로 이동하여 조 목사님의 주제강연을 들었다. 조 목사님은 목회자들에게 새로운 사역 철학을 제공하고 교회부흥과 사명에 대한 강력한 도전을 심어주는 "선교 및 교회부흥 원칙"에 대하여 강의하였다. 그는 강의에서 "기독교인들이 성서의 성공적인 삶에 대한 원리를 배우고 적용함으로써 행복한 삶을 사는 것처럼 말입니다. 성서는 변하지 않는 삶의 원리를 계시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모든 상황에서 변하지 않는 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회자의 사명과 교회 부흥의 일 그는 성서에 따른 원리에 중점을 두었으며, 결론적으로 목회는 이러한 성서적 원리와 성공적인 사역에 기초한다는 사실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강연 후 고르반 Gorban 뮤지컬 그룹의 팬 플루트 공연, 국무부, 남성 친교 사역 및 교회 학교 부처 소개, 슬라이드 및 VTR 자료 및 자신의 교회를 위한 기도 모임 늦은 저녁까지 사람들과 부흥. 10월 3일 주일에 참석자들은 그룹으로 나뉘어 일부 성소에서 예배에 참여했다. 그들은 남성봉사부, 여성봉사부, 내무부, 그리고 많은 다른 선교위원회와 같은 각 조직을 보았을 때 교인들과 교제와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었습니다. 그들은 봉사 활동에 대한 성도들의 열렬한 사랑과 끊임없는 헌신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전원성전으로 돌아와서 은혜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전도의 현재 상황, 선교의 주요 방향, 그리고 나라에 따른 그들 자신의 사역 경험을 소개 받았다.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기쁨에 대한 친교와 간증의 시간을 통해 서로 격려하고 위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교회는 10월 4일과 5일 아침에 제 34차 구역장 세미나를 개최하여 전원성전 대성전에서 10,000명의 구역장들과 함께했습니다. 목회자들은 영혼의 구원, 신실함과 하나님과 교회에 대한 봉사의 마음에 대한 구역장들의 열정을보고 느꼈으며 열정적인 기도 분위기를 느꼈습니다. Grace & Truth Mission Choirs와 Women's Choirs의 축하 노래, 일부 독주자들의 특별 노래, "나를 기억하라"라는 뮤지컬 공연은 칭찬을 통해 그들의 운동과 하나님의 은혜를 증가 시켰습니다. 10월 4일 오후에 목회자들은 합창단의 국제사역, 여성봉사부 사역 및 교회음악의 소개를 들었습니다. 그들은 베들레헴 성전으로 자리를 옮겨 한국 목사들의 교단 정기총회에 참석했으며, 한국 목사들은 외국 목사들을 환영하고 격려했습니다. 저녁에는 한국과 외국목사들이 위성 방송시스템을 통한 동시 통역시스템을 통해 대성전에서 월요축복기도회에 참석했습니다. 22개의 다른 성전에 있는 목사들과 교회 회원들은 국제 부처와 교회 부흥, 그리고 국가의기도 요청으로 세계의 전도를 위해기도했습니다. 10월 5일 오후에는 용인에 있는 한국민속촌을 방문하고 저녁에는 동대문시장에서 쇼핑을 즐겼다. 그들은 한국인들이 경제를 회복하고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당회장 조목사님이 "선교와 교회부흥을 위한 목회의 원칙"을 주제로 말씀을 전하고 있다

모든 참석자들이 은혜와 진리 교회 소개를 통해
특별 강연을 경청하고 있다

간증과 교재의 시간

당회장 조용목 목사님이 참석자들에게 IMCR 인증서를 수여함

폐회식에서 목회자들 머리에 안수하고 축복하시는 당회장 목사님.

참석자들이 목회자들의 입장을 환영함

동시 통역 예배에 참석한 목회자들이
"할렐루야"로 인사를 하고 있다

The 34th Homecell Leaders' Seminars were held in the fullness of grace, word and Holy Spirit with 150 pastors and 10,000 homecell leaders.

제 34 차 구역장 세미나는 150 명의 목사와 10,000 명의 구역장이 함께 모여 은혜와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하게 개최되었습니다. 조 목사는 다윗의 훌륭한 모범을 따름으로써 사역을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34차 구역장 세미나는 10월 4일에 전원성전에서 은혜와 성령 충만으로 교구와 지구에 따라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Grace and Truth Church의 목사 조용목 박사와의 IMCR 컨퍼런스에서 5 번째. 정원 성소 본당에는 150 명의 외국 목사들과 10,000 명의 구역장들이 충성스런 마음으로 사역과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영적 지식을 심화하고자하는 마음으로 충만했습니다. 조 목사님은 첫째날에 사무엘 첫째 17 : 34-37에 기초하여 "다윗의 좋은 모범을 따라 구역장가되자"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습니다. 둘째날에 그는 " "예수님이 인정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목회자와 구역장들은 그의 설교에 감동을 받았으며 우리는 다윗의 훌륭한 모범을 따르고 인도하고 돌보며 사랑하는 영혼을 통해 사역과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한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조 목사님은 올해 전도의 풍성한 열매로 영혼의 수상자에게 수여를 주셨으며, 안정된 가정생활과 다양한 선물과 강점으로 주님의 사업에 헌신 할 수있는 능력으로 모든 목사님들과 구역장들을 축복하셨습니다 건강. 세미나 기간동안, 환대와 IMCR 회의에 초대 한 외국 목사님들의 간증과 감사 인사가있었습니다. Grace and Truth Mission Choirs (여성 합창단, 일부 독창자와 함께)의 뮤지컬 공연 "Remember Me"와 함께 참가자들의 마음에 은혜와 영감을 더한 특별한 노래가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