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11.24] 교회 행사소식 2019-11-24 12:21
작성자

1.은혜충만 감사충만 … ‘2019 추수감사절 찬양행사’

2.외국인성도, 다문화가족, 노약자를 위한 의료봉사

3.영통성전 청년봉사선교회, 전도 행사





은혜충만 감사충만 …
‘2019 추수감사절 찬양행사’

다채롭고 풍성한 구원의 은총으로
복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 찬송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여러 성전에서 성가국과 교회학교의 주관으로 다양한 감사 찬양행사가 열렸다.

 

안양성전 성가국은 11월 15일(금) 밤 대성전에서 벧엘성가대(주일1부예배, 지휘 이영헌 반주 이석복)와 갈렙성가대(주일8부예배, 지휘 김수진 반주 강은혜)가 출연한 ‘2019 추수감사절 찬양의 밤’행사를 개최하였다. 두 성가대는 각 성가대 특유의 아름다운 음률과 하모니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해주시고 풍성한 구원의 은총으로 복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였다.

 

찬조 출연한 GNTC플롯앙상블이 감미로운 연주로, 청년봉사선교회 성가대가 밝고 힘찬 찬송으로, 전문 성악가와 지휘자로 구성된 솔리스트앙상블(정하나 성윤주 이동환 이지영 정영환)이 매혹적인 목소리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성도들에게 은혜를 끼쳤다.


 


수원성전 성가국 주최로 17일(주일) 오후 대성전에서 열린 ‘2019 추수감사 찬양 발표회’ 행사에서는 베들레헴성가대(지휘 송혜원, 반주 최미선 홍정연, 팀파니 조용식)가 멋진 음색과 화음으로 더욱 풍성하게 신앙의 열매를 맺는 삶을 기원하며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였다.

 

이어서 성악가와 지휘자들로 구성된 여성중창단(방종석 송혜원 백은영 전국영 윤지원 윤보슬)과 남성중창단(장재원 김선웅) 및 특별출연팀이 천상의 노래와 같은 아름다운 찬송으로 하나님의 성호를 송축하며 성도들에게 큰 은혜와 감동을 선물하였다.

 

같은 시간 과천성전, 전원성전 등 여러 성전에서 찬양행사가 열려 출연자와 성도들이 하나 되어 입술로, 마음으로 영으로 찬미하며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 드렸다.

외국인성도, 다문화가족,
노약자를 위한 의료봉사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 회원과
의료 봉사자들 헌신




  

    

▶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는 11월 17일 오후 외국인성도와 다문화가족, 독거노인을 위한 의료 선교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수원성전의 세계선교센터 2층 진료실과 치과진료소에서 실시된 의료봉사에 평소 병·의원에 가서 진료와 치료를 받기 어려웠던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근로자를 비롯하여 다문화가족과 독거노인 분들이 찾아와 정성 어린 검진과 치료를 받고, 추수감사예배에 참석하여 하나님께 예배를 드렸다.

 

선교회 회원과 아주대병원 봉사동아리 회원 및 국내에서 연수 중인 외국인 의사들이 이날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의술을 베풀고 복음을 전하며 봉사하였다.

 

영통성전 청년봉사선교회, 전도 행사



  


    

▶영통성전 청년봉사선교회 청년들은 지난 달 27일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 느티나무 사거리 일대에서 전도행사를 갖고 시민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봉사하였다.

 

청년들은 찬양, 전도, 교회홍보의 3팀으로 나뉘어 함께 협력하여 열심히 복음을 전하면서 신령한 즐거움과 보람을 느끼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더 열심히 전도하며 교회와 성도를 섬기는 일에 앞장서 헌신하기로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