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12.15] 교회 행사소식 2019-12-15 12:01
작성자

1.영동제일교회 ‘조용목 목사님 초청 송년예배 및 임직식’

2.안양성전 남성봉사연합회, 시설관리위원회 축복기도회


영동제일교회 ‘조용목 목사님 초청
송년예배 및 임직식’

조용목 목사님 “신본주의 신자,
하나님 중심의 생활” 강조



  


    

▶‘조용목 목사님 초청 송년예배 및 임직식’이 지난 5일(목) 강릉 영동제일교회(담임 김용덕 목사)에서 말씀과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드려졌다.

 

이날 예배는 본교단 사무국장 윤기석 목사님의 사회로 최영길 목사님(강릉 성산감리교회)의 기도, 영동제일교회 성가대의 찬양, 조용목 목사님의 설교, 임직식 순서로 진행되었다.

 

조용목 목사님은 마태복음 6장 33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예수님을 주와 그리스도로 진실하게 믿고 영접하면 내 중심, 사람중심의 인본주의에서 하나님중심의 신본주의로 삶이 변화되고,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생활을 하게 된다”고 역설하시고, 신본주의 신자로서 하나님 중심으로, 성경대로의 믿음으로 생활하며 착하고 충성스럽게 직분을 감당하도록 격려하고 축복해 주셨다.

 

이어서 2부 임직식이 김용덕 담임목사님의 인도로 임직자 소개, 서약, 안수식, 공포, 안수패 수여, 가운착의 순서로 은혜롭게 거행되었다. 본교단 전직총회장 김상용 목사님의 축사와 최승천 목사님(강릉 선일장로교회)의 권면, 김용덕 목사님의 인사말씀이 있은 후, 전직총회장 이용주 목사님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함께하시고 도와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안양성전 남성봉사연합회,
시설관리위원회 축복기도회



  


    

▶ 안양성전 남성봉사연합회와 시설관리위원회 축복기도회가 지난 8일(주일) 저녁 아가페 성전에서 드려져, 회원들은 교회와 성도를 섬기는 거룩한 직분과 사명을 주시고 이를 잘 감당하도록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리고 다가오는 새해에 교회의 모든 일에 더욱 앞장 서 헌신하기로 다짐하였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올 한 해 동안 순종과 충성의 본을 보이며 친절과 사랑으로 봉사하여 섬김의 모범이 된 회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셨다. 이어서 은혜로운 말씀으로 회원들의 사랑과 선행을 치하하며 격려해 주시고, 회원 모두 건강하고 가정이 평안하며 경제적으로 안정되고 발전하여 주의 일을 하는 즐거움과 보람이 충만하도록 축복해 주셨다.

 

회원들은 능력과 열심을 주시고 세월을 아껴 주의 일에 힘쓰며 살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리며 우리 교회의 목표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하여 합심하여 기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