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2.01.29] 교회 행사소식2012-01-29 18:00
작성자

1. 각 성전 이웃돕기선교회 주최 '사랑의 바자회'
2. 교회학교 청소년 겨울수련회 은혜 가운데 마쳐

 

각 성전 이웃돕기선교회 주최 '사랑의 바자회'
많은 성도들 참여…풍성한 사랑 나눔의 열매 결실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바자회'가 지난 연말연시에 이어 설 명절을 앞두고 이웃돕기선교회 주최로 각 성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설 명절 음식 준비에 필요한 식재료와 각종 식료품 등이 교회의 지원과 선교회 회원들의 헌신으로 제공되었고, 많은 성도들이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이 주님의 도우심을 입어 생활의 곤란을 이겨내고 믿음과 소망의 복된 삶을 살게 되기를 기원하며 동참하므로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뒀다. 이웃돕기선교회는 바자회 수익금으로 기존의 교회 구제 선교사업과는 별도로 어려운 우리 이웃과 소년소녀가장 학생 등을 도울 예정이다.

 

* 광명성전 박영호 집사 가족, 사랑의 쌀 기증

광명성전 '박영호 집사·유미자 수석구역장' 부부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쌀 60포대를 이웃돕기선교회에 기증하였다. 선교회에서는 그 사랑과 헌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이들 부부의 뜻대로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로 하였다.
 


교회학교 청소년 겨울수련회 은혜 가운데 마쳐
거룩한 꿈을 가슴에 품고 기독학생다운 생활 결단

 

▶… "하나님, 베풀어 주신 구원의 은혜를 언제나 소중히 간직하고 말씀과 성령의 인도하심에 순종하여 살게 도와주시옵소서. 변화가 많고 유혹이 많은 세상에서 하나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며 말씀과 믿음의 담력을 무기로 삼고 승리하며 살게 해 주시옵소서. 하나님 안에서 꿈을 꾸고, 하나님의 꿈이 되며, 하나님의 거룩한 자녀답게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교회학교 중·고등부 학생들의 겨울수련회가 지난 9일(월)부터 14일(토)까지 전원성전 소성전과 수양관에서 4개 연합팀으로 나뉘어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Real 믿음-하나님의 말씀으로 살아가자'라는 주제로 각각 2박 3일간 진행된 이번 겨울수련회는 특히 말씀과 기도회 중심의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학생들에게 깊이 있는 성경공부와 집중적인 경건훈련의 기회를 제공해 주고 거룩한 꿈과 믿음의 열정을 심어주었다.

 

 학생들은 말씀을 듣고 배우며 뜨겁게 기도하고 찬송하면서 말씀과 성령의 권능을 받고, 세상의 어떠한 유혹과 어려움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싸워 이기며 행함이 따르는 믿음으로 하나님의 기쁨이 되고 기독학생답게 올 한 해 학업에도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교사들과 함께, 교구 여성 성도님들이 만나실 봉사로 학생들의 경건훈련을 적극 지원하여 더욱 은혜로운 수련회가 되게 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