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1.11.27] 교회 행사소식2011-11-27 18:00
작성자

1. 추수감사절 찬양행사 성전별로 다채롭게 열려
2. 말씀 충만 은혜 충만… '장유성전 축복성회'

 
추수감사절 찬양행사 성전별로 다채롭게 열려
베푸신 은총에 감사하며 한마음으로 하나님의 영광 기려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구원의 은혜와 한 해 동안 수고하여 심고 거둔 모든 것을 하나님께 감사하고 그 기쁨을 함께 나누며 하나님의 복 주심을 즐거워하는 감사 찬양행사가 각 성전별로 지난 11일부터 25일(금)까지 성대하고 은혜롭게 열렸다. 성도들은 감사예배와 다양한 찬양행사를 통해 구원하시고 사랑하여 주시며 영원한 천국까지 인도해 주시는 하나님, 이른 비와 늦은 비를 때를 따라 허락하시고 삶 속에 많은 결실을 이루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각자의 맡겨주신 분깃과 사명에 더욱 기름진 열매로 가득하게 되길 기원하였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20일 온종일 이어진 추수감사예배에서 골로새서 2장 7절 말씀 본문의 '건강진단'이라는 제목의 설교로 신자의 영적 상태를 진단하고 점검하는 방법에 관해 말씀해 주셨다. 목사님은 특히 성삼위 하나님과 성경말씀에 대한 지식과 믿음이 확고하면 하나님을 향한 감사가 절로 심중에서 용암처럼 끓어오르고 분출되게 된다고 강조하시고, 범사에 감사하므로 더욱 풍성한 삶을 살아가고 그 삶의 풍성을 이웃들과 나누며 주의 일에 깊이 헌신하는 성도들이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11일(금) 밤 GNTC 합창단이 안산성전에서 창단1주년 기념 공연으로 추수감사절 기념 찬양행사의 문을 열었고, 이어서 각 성전에서 성가국과 교회학교 또는 교구 주최로 봉사기관 찬양발표회, 교구 찬양대회, 가족 찬양대회, 성극과 뮤지컬 공연 등의 다채로운 찬양행사가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펼쳐졌다. 25일(금) 밤 안양성전 할렐루야 성가대의 창작칸타타 '사랑의 원자탄' 공연과 안산성전에서의 GNTC 유소년 오케스트라의 연주회로 보름 동안 계속된 추수감사절 찬양행사가 막을 내렸다.
 
말씀 충만 은혜 충만… '장유성전 축복성회'
"믿음과 사랑의 뜨거운 열정으로 복음전도" 다짐
 

▶…장유성전 축복성회가 당회장 조용목 목사님을 강사로 지난 11월 8일(화) 오후 대성전에서 은혜 충만, 말씀 충만한 가운데 드려졌다. 성도들은 목사님을 통하여 주시는 생명의 말씀, 권능의 말씀을 받아 믿음을 새롭게 하고, 이 악한 세대에 믿음으로 승리하며 주 앞에 더욱 착하고 충성스럽게 헌신하여 주께 영광 돌릴 수 있기를 기원하였다. 성회는 김영언 목사님의 사회로 김경환 장로의 기도, 최봉두 집사 가족의 특송, 트럼펫 연주 찬양, 조 목사님의 설교 순서로 이어졌다. 조용목 목사님은 누가복음 9장 28절에서 36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은총에 관해 말씀해 주시고 그 거룩하신 이름으로 모여 기도하고 예배하며 헌신하는 성도들에게 놀라운 표적과 기사가 따르게 되길 축복하셨다. 성도들은 우리 교회를 통해 베풀어 주시는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리며 당회장 조 목사님의 영육간의 안위와 장유성전의 지속적인 부흥을 위해 뜨겁게 기도하였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11월 3일(목)에도 대구성전에서 축복성회를 인도하시고 말씀과 기도로 성도들을 격려하고 축복해 주셨다.